혹시 죠짐 댕기시는분?
글쓴이
- 2014.05.14. 00:42
- 1718
한번 가볼려고 하는데 따로 머 운동복이나 수건 샤워도구 같은거 챙겨야되나요?
그리고 맨날맨날 운동하는게 바뀌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좀깨잎나무
처음 가시면 자세 배우는 위주로 하시게 될거에요. 어차피 자세 배우는 사람들도 많고 자세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만만하게 보고 넘기시믄 안됨
0
0
기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좀깨잎나무
결정적으로 예쁜 여성분들 많아요ㅎㅎㅎㅎ 제가 눈이 낮은 탓도 있지만 운동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운동하는 모습들이 다 매력매력
0
0
기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좀깨잎나무
죠짐 검색해보니 거의 단체로 하는게 많아보이던데 실제로도 그런가요? 그리고 운동 개초짜인데 별 문제없을까요? 시간은 걍 아무때나 가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단체운동이에요 그래서 본인의 의지가 중요하구요.. 한시간이라고 해도 빡세게 운동하는건 1~20분밖에 안돼요. 저도 사실 다닌지 얼마 안되서ㅋㅋ 개초보도 가능하고 시간은 아무때나 정각 기준 10분전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맞춰가면 되겠죠. 몇시간 듣는지는 상관없어요. 체력 되는 한에서 몇시간 듣든 상관없어요
0
0
기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리고 10~11시랑 21~22시는 기초체력반이라고 해서 웨이트는 안하고 인터벌로 유산소운동하는 시간이 따로 있어요
0
0
기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은 매일 바뀌는데 결국 스쿼트를 한다는 점에선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