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활동을 열심히하다보니
글쓴이
- 2014.05.14. 16:30
- 2356
동아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됬고
과애들과 멀어지게 되었어요
과애 친한애들도 2~3명? 그 애들도 뭐 딱히 코드가 안맞아서...
지금은 동아리 동기들이랑 더친한데 동기들도 과애들이랑 놀러가고
ㅠㅠ 외로워요 처음부터 길을 잘 못 들인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과 친구는 특별한 경우 아니면, 휴학 한 번으로 끝납니다.
0
0
활달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그냥 4학년 쯤 되면 동아리든 과든 친하게 지내는 친구 있다는 자체가 중요합니다.
그냥 쭉 이대로 놀면되요.ㅎ
그냥 쭉 이대로 놀면되요.ㅎ
0
0
코피나는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든 과든 맘맞는친구는 어디든좋죠..
근데 전 개인적으로 과 인맥보다 동아리인맥이.. 과보다는 동아리가 다방면으로 진출하잖아요 각자..
갠적으로 1학년때 동아리 열심히안한게 넘 후회된다는..
근데 전 개인적으로 과 인맥보다 동아리인맥이.. 과보다는 동아리가 다방면으로 진출하잖아요 각자..
갠적으로 1학년때 동아리 열심히안한게 넘 후회된다는..
0
0
해박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상황이 완전 똑같으시네ㅋㅋ
난 매우 만족 중인데..
난 매우 만족 중인데..
0
0
발냄새나는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타래난초
저도 그동안 만족 중이였는데 갑자기 친구가 넌 왜 과 애들 안만나 이소리 들은 후로
갑자기 우울해졌어요 ㅠ
갑자기 우울해졌어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학년인거 같은데요
지내다보면 친해져요... 걱정ㄴㄴ
지내다보면 친해져요... 걱정ㄴㄴ
0
0
해박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인생은 선택과.집중이니까요 저랑 비슷하신것 같은데
저도 가끔 아쉬운적은 있지만 후회한적은 없습니다 동아리에.같은과 친구가 있어서 그런가... 쨧든 힘내세열
저도 가끔 아쉬운적은 있지만 후회한적은 없습니다 동아리에.같은과 친구가 있어서 그런가... 쨧든 힘내세열
0
0
힘좋은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동아리나 과나 만나면 남자얘기나 하고 말도 잘 안통해서 그냥 혼자 다녀요ㅋㅋ 밉보일 짓만 안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행동하구요ㅋ 그냥 깊게 몇 명 만나는 게 성격에 맞는 듯ㅋ 아님 연애를 하세요ㅋ
0
0
보통의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동아리 애들이랑 안친해서 문제ㅋㅋㅋㅋ
0
0
냉정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