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돈육강정 진짜.....
글쓴이
- 2014.05.14. 17:36
- 2913
저번에도 이거나왔을때 글썼는데 아 진짜 두번 경험했으니 기대하면 안되겠네요 이게 무슨 돈육?? 아 맛 없어서 열받는거 진짜 오랜만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 그 줄기세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똑똑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산딸기
줄기세포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치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산딸기
줄기세포 ㅋㅋㅋㅋ 지금 아주머니가 배급해주시는데 직접 떠가지 않는게 다행인듯 아마 다들 엄청 버릴건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너무함..요새...
0
0
명랑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맨날 시레기국여 시레기되긋네
0
0
명랑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에요? 자유관에 먹으러 내려가야하는데 걍 가지말까...ㅋㅋㅋ
0
0
기발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장미
ㅋㅋㅋ 걍 라면하나 사드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 먹을 일이 없는 고시원종자라 고기면 그저 좋은데... 짬밥도 입에 맞았는데
0
0
멋진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산국
그니까요..... 짬밥도 왠만하면 먹었는데 진짜 이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노맛..
0
0
특이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치볶음밥인데 밥 위에 볶음김치 얹어준 기억난다 (문창)
0
0
친숙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만그런게 아니었네..
0
0
황홀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이거하나는 노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딴건 거의 맛있는데
0
0
기발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체동물류도 개망;;그냥 간단한 제육볶음이나 주지ㅠㅠㅠ
0
0
현명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요새 너무 맛없음... 저도 밥먹으러 들어갔다가 식판에 있는 반찬들보고 화나는거 대학오고 처음 느꼈어요
0
0
나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