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편의점 저만 불쾌한건지...
글쓴이
- 2014.05.14. 19:23
- 2298
바쁘신거 이해하지만
쓰레기통에서 분리수거하다가 손님오면
분리수거하던 목장갑으로 물건 집어서 바코드 찍고 거스름돈도 거슬러주고
한두번이면 이해하지만 분리수거 안하시는 평소에도 걍 그 목장갑 계속 끼고계시더라구요
제가 민감한건지..ㅠㅠ
쓰레기통에서 분리수거하다가 손님오면
분리수거하던 목장갑으로 물건 집어서 바코드 찍고 거스름돈도 거슬러주고
한두번이면 이해하지만 분리수거 안하시는 평소에도 걍 그 목장갑 계속 끼고계시더라구요
제가 민감한건지..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행복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멋지네요..
0
0
슬픈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일하시는분 표정도 좀 띠겁다해야되나 그렇던데
1
0
천재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좀깨잎나무
동감
0
0
끔찍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수있나요 바쁜데뭐..걍 그러려니하죠ㅠ
0
0
한가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그냥 바쁘시니까 그려려니 합니다. 손님이 워낙 많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