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5.14. 19:45
- 3521
.
권한이 없습니다.
동묘앞
1
0
황송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수송나물
아~ 난 좀 반댄데
1
0
못생긴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수송나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니클로 h&m 자라에서 싸게싸게 사 보세는 입지말고
0
0
청아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옻나무
반말 금지요
0
0
정중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라고 해줘야할지............
음 그 골목은 별로고 차라리 스파오나 유니클로
음 그 골목은 별로고 차라리 스파오나 유니클로
0
0
무례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애기현호색
그쪽 옷들 싼게 아닌가요 ?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쪽 안간지가 몇년되서 시세를 잘모르겠는데 아마 가격은 유니클로랑 비슷할거에요..비싸면 비쌌지 싸진 않았던거같은데..
가격은 스파오<유니클로<지오다노<<<자라
자라는 디자인은 진짜 예쁜데 재질이 좀..
바지는 여러벌 사시는거보다 프리미엄진이나 그 아래급들 한벌 사서 주구장창 입는게 더 나을듯 해요
신발도 돈 많이들고......돈덩어리네요 옷이
그냥 추리닝 입고다니세요
가격은 스파오<유니클로<지오다노<<<자라
자라는 디자인은 진짜 예쁜데 재질이 좀..
바지는 여러벌 사시는거보다 프리미엄진이나 그 아래급들 한벌 사서 주구장창 입는게 더 나을듯 해요
신발도 돈 많이들고......돈덩어리네요 옷이
그냥 추리닝 입고다니세요
0
0
무례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보키
0
0
따듯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뽐뿌와 디매의 조합
0
0
게으른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팡 생각보다갠춘
0
0
겸손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달기위해 로그인했습니다
부산대앞은 옷이 절대로 싼편이 아닙니다
남포동이 젤싸구요
그다음 서면
그다음 부산대요
세개를 비교해보자면 말이죠~
부산대앞은 옷이 절대로 싼편이 아닙니다
남포동이 젤싸구요
그다음 서면
그다음 부산대요
세개를 비교해보자면 말이죠~
0
0
의젓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그리고 벼룩이자리가 싸다고 하네요
0
0
의젓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벼룩이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짱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앞 보세에서 옷살꺼면 마음에 아이템을 정하고 가거나 거기서 사려했던 첫 아이템만 사는게 좋음. 그 다음 아이템은 산 것이랑은 어울릴 지 모르지만, 본인이 가지고 있는 다른 것들과는 어울리지 않을 경우가 큼. 다시 말해서 괜찮아 보여서 샀는데 안입게 되는 옷을 사게 될 가능성이 크다는 것.
싼거는 유니클로 h&m 지오다노 에서 자라 무신사스토어꺼 쪽으로 사는데, (물론 내가 깔끔하게 입는걸 좋아해서 저 쪽을 선호함)
깔끔한 걸로는 돈 투자해서 라코 pk나 돈 쓰기 싫다 그러면 무지 pk 유니클로나 지오다노나 뭐 많음. 그런데서 색이랑 핏 맘에 드는걸로 골라서 사는거 추천. 반팔은 그래픽티는 솔직히 나도 자신이 없어서 모 아니면 도 라 생각하고 삼.
바지는 h&m에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다른데도 그정도는 하는것 같기도하고... 청반바지는 모디에서 샀고..
나처럼 깔끔하게 입는 걸 좋아한다면, 결국 티와 바지는 깔끔한 것일 거고, 포인트 줄 것은 신발과 악세사리 그리고 헤어스타일이나 안경쪽일꺼라 생각함. 그래서 티나 바지에 투자할 돈을 이쪽에 투자해보는걸 추천함.
라코스테나 컨버스 잭퍼셀이나 버켄스탁등등 이쁜 아이템들이 많음. 거기에 팔찌도 사야하고...
싼거는 유니클로 h&m 지오다노 에서 자라 무신사스토어꺼 쪽으로 사는데, (물론 내가 깔끔하게 입는걸 좋아해서 저 쪽을 선호함)
깔끔한 걸로는 돈 투자해서 라코 pk나 돈 쓰기 싫다 그러면 무지 pk 유니클로나 지오다노나 뭐 많음. 그런데서 색이랑 핏 맘에 드는걸로 골라서 사는거 추천. 반팔은 그래픽티는 솔직히 나도 자신이 없어서 모 아니면 도 라 생각하고 삼.
바지는 h&m에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다른데도 그정도는 하는것 같기도하고... 청반바지는 모디에서 샀고..
나처럼 깔끔하게 입는 걸 좋아한다면, 결국 티와 바지는 깔끔한 것일 거고, 포인트 줄 것은 신발과 악세사리 그리고 헤어스타일이나 안경쪽일꺼라 생각함. 그래서 티나 바지에 투자할 돈을 이쪽에 투자해보는걸 추천함.
라코스테나 컨버스 잭퍼셀이나 버켄스탁등등 이쁜 아이템들이 많음. 거기에 팔찌도 사야하고...
1
0
납작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팡에서 최근까지많이샀는데 괜찮았음
0
0
겸손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진짜 광고아닌뎅 ㅜ 부대앞 옷가게하다가 온라인으로 파는데 있어요. 여잔데 갠적으로 거기옷이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스타일..대학생들이 무난하게 따라하면서도 댄디하고 스타일리쉬해보임...올려도댐?? 론스타라고 네이버 치면 나오는뎅 ..
0
0
더러운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