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5.14. 19:45
  • 3521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황송한 수송나물 14.05.14. 19:54
동묘앞
1 0
못생긴 갯완두 14.05.14. 20:01
황송한 수송나물
아~ 난 좀 반댄데
1 0
글쓴이 글쓴이 14.05.14. 20:03
황송한 수송나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청아한 옻나무 14.05.14. 19:55
유니클로 h&m 자라에서 싸게싸게 사 보세는 입지말고
0 0
정중한 분꽃 14.05.14. 20:03
청아한 옻나무
반말 금지요
0 0
무례한 애기현호색 14.05.14. 19:58
뭐라고 해줘야할지............
음 그 골목은 별로고 차라리 스파오나 유니클로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4. 22:45
무례한 애기현호색
그쪽 옷들 싼게 아닌가요 ? ㅠㅠ
0 0
무례한 애기현호색 14.05.14. 22:59
글쓴이
그쪽 안간지가 몇년되서 시세를 잘모르겠는데 아마 가격은 유니클로랑 비슷할거에요..비싸면 비쌌지 싸진 않았던거같은데..
가격은 스파오<유니클로<지오다노<<<자라
자라는 디자인은 진짜 예쁜데 재질이 좀..
바지는 여러벌 사시는거보다 프리미엄진이나 그 아래급들 한벌 사서 주구장창 입는게 더 나을듯 해요
신발도 돈 많이들고......돈덩어리네요 옷이
그냥 추리닝 입고다니세요
0 0
따듯한 참오동 14.05.14. 20:15
아보키
0 0
게으른 노루오줌 14.05.14. 20:22
뽐뿌와 디매의 조합
0 0
겸손한 술패랭이꽃 14.05.14. 20:42
쿠팡 생각보다갠춘
0 0
의젓한 벼룩이자리 14.05.14. 21:22
댓글달기위해 로그인했습니다
부산대앞은 옷이 절대로 싼편이 아닙니다
남포동이 젤싸구요
그다음 서면
그다음 부산대요
세개를 비교해보자면 말이죠~
0 0
의젓한 벼룩이자리 14.05.14. 21:22
아그리고 벼룩이자리가 싸다고 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4. 22:44
의젓한 벼룩이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짱
0 0
납작한 산호수 14.05.14. 21:39
부산대 앞 보세에서 옷살꺼면 마음에 아이템을 정하고 가거나 거기서 사려했던 첫 아이템만 사는게 좋음. 그 다음 아이템은 산 것이랑은 어울릴 지 모르지만, 본인이 가지고 있는 다른 것들과는 어울리지 않을 경우가 큼. 다시 말해서 괜찮아 보여서 샀는데 안입게 되는 옷을 사게 될 가능성이 크다는 것.

싼거는 유니클로 h&m 지오다노 에서 자라 무신사스토어꺼 쪽으로 사는데, (물론 내가 깔끔하게 입는걸 좋아해서 저 쪽을 선호함)

깔끔한 걸로는 돈 투자해서 라코 pk나 돈 쓰기 싫다 그러면 무지 pk 유니클로나 지오다노나 뭐 많음. 그런데서 색이랑 핏 맘에 드는걸로 골라서 사는거 추천. 반팔은 그래픽티는 솔직히 나도 자신이 없어서 모 아니면 도 라 생각하고 삼.

바지는 h&m에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다른데도 그정도는 하는것 같기도하고... 청반바지는 모디에서 샀고..

나처럼 깔끔하게 입는 걸 좋아한다면, 결국 티와 바지는 깔끔한 것일 거고, 포인트 줄 것은 신발과 악세사리 그리고 헤어스타일이나 안경쪽일꺼라 생각함. 그래서 티나 바지에 투자할 돈을 이쪽에 투자해보는걸 추천함.

라코스테나 컨버스 잭퍼셀이나 버켄스탁등등 이쁜 아이템들이 많음. 거기에 팔찌도 사야하고...
1 0
겸손한 술패랭이꽃 14.05.14. 23:07
쿠팡에서 최근까지많이샀는데 괜찮았음
0 0
더러운 수크령 14.05.14. 23:52
이거 진짜 광고아닌뎅 ㅜ 부대앞 옷가게하다가 온라인으로 파는데 있어요. 여잔데 갠적으로 거기옷이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스타일..대학생들이 무난하게 따라하면서도 댄디하고 스타일리쉬해보임...올려도댐?? 론스타라고 네이버 치면 나오는뎅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