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2노트북 와이파이 거지.....
글쓴이
- 2014.05.14. 21:20
- 1118
왜 그렇게 강의 한번 듣기가 어려워요ㅠㅠ?
오늘 그냥 공부 때려치고 왔습니다ㅠㅠㄴ
오늘 그냥 공부 때려치고 왔습니다ㅠㅠㄴ
권한이 없습니다.
거지같으 ㅜ
0
0
짜릿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랜선 연결하셔야되요
0
0
치밀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랜선 하나 사셔야되요
0
0
까다로운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랜선아니면 시간대를 잘맞추셔야해요ㅜㅜ
0
0
처참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