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목항 고기굽는냄새...
글쓴이
- 2014.05.14. 21:22
- 2459
http://m.media.daum.net/m/media/society/newsview/20140514054305050
함께버거 아저씨께서 좋은 일하신다는 기사에요...
근데 저는 케밥을 만들어서 형제의나라사람들에게 주려했던 터키분들이생각나네요..
그분들한테는 어떻게 이런자리에 잔치도아니고 고기굽는냄새를 풍기냐며
타박하고 봉사하지못하도록했는데...
문화적차이라는데 햄버거는되고
케밥은 안되나요? 왜죠?
마음이 아프네요..
터키도 탄광사고가났다는데
피해가 적기만을 바랄뿐입니다..
함께버거 아저씨께서 좋은 일하신다는 기사에요...
근데 저는 케밥을 만들어서 형제의나라사람들에게 주려했던 터키분들이생각나네요..
그분들한테는 어떻게 이런자리에 잔치도아니고 고기굽는냄새를 풍기냐며
타박하고 봉사하지못하도록했는데...
문화적차이라는데 햄버거는되고
케밥은 안되나요? 왜죠?
마음이 아프네요..
터키도 탄광사고가났다는데
피해가 적기만을 바랄뿐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생각 났어요....
0
0
예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제의 나라 ㅠㅠ
0
0
침착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밥 봉사활동 하고 돌아가는데요?
1
0
바보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세열단풍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6&aid=0000487674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논란에 대해서만 포커스를 맞춰서 기사 내용이 빠진게 있는거 같은데요?
그당시 에네스 카야씨가 직접 육성으로 tv 인터뷰한걸 봤는데 알려진거 처럼 일이 그정도로 커진건 아니었고 초반에 약간의 논란이 있었지만 잘 해결되서 거기계신분들도 케밥드셨다던데요...
0
0
바보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세열단풍
그래요? 그럼 다행이고요. 바빠서 제대로 못찾아봤어용ㅋㅋ 철수했다는 기사만 봤어가지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