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인터넷 원래 이런가요?
글쓴이
- 2014.05.14. 22:34
- 1605
웅비관 사용하는데 진짜 기숙사 인터넷 완전 먹통이네요
랜선 연결 고장은 벌써 한 3번 고쳤는데 또 고장나서 연락도 짜증납니다 ㅋㅋㅋ
무선도 쓰레기라서 잡히지도 않고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이따구로 인터넷 해놓으니 사람들이 몰래몰래 무선 공유기 쓰던가 뭔 짓을 하지
진짜 불편해서 못살겠네요 다 이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하도 야동을 받아서 문제가 자꾸 생김
0
0
냉정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이삭여뀌
ㅋㅋ 그게 문제면차라리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인데 유선은 별 문제 없네요. 무선은 지금 고장난지 몇 주 넘어서 아주 짜증남. 계속 이러니까 사람들이 공유기를 쓰지...
0
0
사랑스러운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복분자딸기
나만 와이파이 안되는거 아니었음? ㅋㅋㅋㅋ
0
0
특이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복분자딸기
네 진ㄴ리관애들은 별얘기 안해요 이놈의 웅비관이 완전 먹통.......
과제 때마다 노트북 못써서 맨날 멀티미디어실가는데 진짜 스트레스.....
과제 때마다 노트북 못써서 맨날 멀티미디어실가는데 진짜 스트레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그래요
매년그런데 고쳐지질않죠 ㅎ
매년그런데 고쳐지질않죠 ㅎ
0
0
수줍은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작약
하도 열받아서 서명운동으로 인터넷이나 wi-fi비 환불 청구라도 할성 싶은데 오버일려나요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단 와이파이는 포기햇고
유선도 중간중간에 툭툭끈기고해서 여간빡치는게 아니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긱사 게시판가봐도 불평불만 넘쳐나는데 그대로인게 함정 ㅎ
유선도 중간중간에 툭툭끈기고해서 여간빡치는게 아니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긱사 게시판가봐도 불평불만 넘쳐나는데 그대로인게 함정 ㅎ
0
0
수줍은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작약
부산대 기숙사는 참........ 규율만 엄하고 정작 시설같은 건 그에 안맞는 거 같네요.......
주변 시설도 뭐 헬스장이랑 도서관, 편의점이 끝이고
세탁기도 맨날 고장나기 얼쑤고........ 원룸 알아볼까 싶네요
주변 시설도 뭐 헬스장이랑 도서관, 편의점이 끝이고
세탁기도 맨날 고장나기 얼쑤고........ 원룸 알아볼까 싶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세탁기 고장만 나면 다행이죠 ㅋㅋㅋㅋㅋ
거기 넣으면 옷이 더 더러워지는거 같음.............
거기 넣으면 옷이 더 더러워지는거 같음.............
0
0
수줍은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작약
저 그짓 당했습니다 세탁기 넣었는데 마침 고장나서 옷 다 망하고.....
평소에도 세탁력이 의심되고... 아짜증입니다 ㅋㅋ
평소에도 세탁력이 의심되고... 아짜증입니다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0년도에 웅비관 살 때 인터넷 먹통되는거 짜증나서 IP를 수동으로 잡아놓고 썼었던 기억이...;;
IP 수동으로 잡아놓으니까 문제 없었는데... 지금도 먹힐지는 모르겠네요;;
IP 수동으로 잡아놓으니까 문제 없었는데... 지금도 먹힐지는 모르겠네요;;
0
0
야릇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으로 저도 와이파이 제대로 사용 못 하는거 환불받고 싶어요ㅋㅋ
짜증으로 수명이 깎이는게 느껴지니 보상받아야함 관리자 떼찌하고싶음
그나마 유선은 잘 돼서 pc-wifi 사용하고 있습니다..
짜증으로 수명이 깎이는게 느껴지니 보상받아야함 관리자 떼찌하고싶음
그나마 유선은 잘 돼서 pc-wifi 사용하고 있습니다..
0
0
우아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