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에서 기숙사형 토익공부하는거해보신분!!
글쓴이
- 2014.05.14. 23:10
- 1521
해보려구 하는데 어때요???? 저는 토ㅇ익 빠가임 ㅠㅠ500안나올듯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해본 적은 없고 비슷한거 집중형 프로그램 스텝으로 일한 적이 있는데 정말 영어 많이 늘어가더군요. 뭐 하기 나름이지만 아침먹고 잠자기 전까지 영어공부만 시키니까 점수가 오르지 않을 수가 없죠. 그 안에서 커플들도 많이 생기구요ㅋㅋㅋ
0
0
못생긴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갈빠에 YBM가세요
0
0
머리좋은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