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계열에서 외국계기업
글쓴이
- 2014.05.14. 23:34
- 1230
전자과인데 부산 주변의 외국계 기업 가고싶은데 몇몇 기업을 알아보니 영어 면접이 있더라구요.
혹시 외국계 기업의 영어면접이 어느정도인지 아시는분 있나요?
인터넷에 알아보려니 공대 쪽에서 쓴 글을 못찾아서요..
대조양 특채의 경우에도 영어 토론이 있었는데 토스랑 거의 똑같아서 형식적인 느낌이었다고 하던데 그거랑은 다르겠죠?
그리고 혹시 준비하시는 분 있으시면 어떻게 준비하시는지요?
질문이 중구난방이라 죄송합니다.
우문현답기대할게요!
혹시 외국계 기업의 영어면접이 어느정도인지 아시는분 있나요?
인터넷에 알아보려니 공대 쪽에서 쓴 글을 못찾아서요..
대조양 특채의 경우에도 영어 토론이 있었는데 토스랑 거의 똑같아서 형식적인 느낌이었다고 하던데 그거랑은 다르겠죠?
그리고 혹시 준비하시는 분 있으시면 어떻게 준비하시는지요?
질문이 중구난방이라 죄송합니다.
우문현답기대할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우답인데 지멘스 들어간 지인있는데 거의 반년을 영어만 준비하더라구요 영어로 의사표현이나 기본적인 말하기 이런거요 물론 외워서 하는거도있지만 바로바로 영어로 말을할줄알아야하는거같아요
0
0
부지런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영어면접 다 겁내죠.. 근데 뭐든지 다 그렇듯, 다 끝내고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열심히 준비하시면 분명히 좋은결과 있을 것입니다. 더 구체적으로 적기에는 그렇네요. 직접 발품팔아가며 선배들에게 알아가시는게 좋을겁니다.
0
0
겸손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봐도 사이즈 나오지않음? 전공 수준의 토픽에 대해서 의사표현을 정확하고 논리적이게 하는 연습하면 될듯
0
0
화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