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질문.
글쓴이
- 2014.05.15. 00:47
- 1075
부산에 사니까 한번도 기숙사에 들어가 본 적이 없어요.
4학년이고 학점은 4.2인데,
2학기에 기숙사를 신청하면 들어갈 수 있는 건가요??
1학기, 2학기 따로따로 선발하는 건지 여쭤보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1년 단위예요
0
0
섹시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1년 단위인데 2학기 때 빈 자리는 충원해요. 그래서 보통 2학기 때는 왠만하면(?)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다만, 성적에 관계없이 일단 부산 외 지역이 우선순위라.... 부산이시면 힘드실수도...;;
0
0
피곤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2 ㅎㄷㄷㄷ
0
0
겸연쩍은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은 직전 2학기가 반영됩니다. 총평점 아니구요.
0
0
부지런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