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가 개선할 점 & 오타쿠분들이 도와주셨으면 하는 점
- 2014.05.15. 01:01
- 2190
마이피누가 개선할 점 : 오타쿠 분들만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게시판을 동물원처럼 하나 분리해서 만들어달라.
오타분들이 도와주셨으면 하는 점 : 적어도 PC로 마이피누를 봤을때 메인화면에 애니사진이 안뜨게 글을 쓰실때 첫 사진은 좀 다른걸 올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에만 애니쓰도록 하면 안될려나요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 부류가 있음
한쪽은 착한 오타쿠 - 올리지 말라고 하면 안올림
한쪽은 장난치는거 좋아하는 오타쿠 - 나쁜짓을 한것도 아닌데 발끈해서 부들부들하니까 재밌어서 더 올림
마이페이스 오타쿠 - 반응에 상관하지 않고 올리고 싶으면 올리고 말고싶으면 말고
-a+a +0= ?
애초에 왜 그렇게 부들부들함? ㅋㅋㅋㅋㅋ 논리적으로 생각을 해보세요 ㅋㅋ
내가 이걸 왜 싫어할까? 나쁜것도 아닌데 왜 싫어할까... 내일 학교 쉬는날인데 여유있게 생각해 보시길 ^오^
그리고 애니그림은 동물원에만 올려야된다? 마음대로 규칙정하지 마시길ㅎ
또 곰곰히 생각해 보셈. 실제로 동물원 외에 오타쿠 글 잘 안올라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루의 미모에 꿀리나보죠^^ 의식할 필요가 있나요?
시.간.낭.비! 공부하세요!
에루타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캡쳐해서 사이버수사대 신고해야겠네~ 재밌는거 뭐있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ㅅ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노하나 극장판 토렌트로 나왔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렌트따위 안찾아봄. 어차피 다 틀어주는데다가 눈코뜰새없이 바빠서 그것도 제대로 못봄
이년 목소리 괜찮지 않냐
얘가 그럼에도 세상은 아름답다 여주인공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자슥 반말까는거 보니 짝퉁인듯
자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루타소~ << 이거보고 이놈인줄 알았나보구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니사진 대문짝만하게 있으니까 내가 뭐 오타쿠 된 기분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 개선점을 알리고 싶으면 건의사항에 바로 글 올리시면 되는거 아닌가요?
거기엔 안올리고 식물원에 올려서 분란 조장하시는게 목적인가요?
그리고 식물원엔 소위 오타쿠가 있지도 않은거 같은데 오타쿠들에게 부탁을 하고 싶다면 그 사람들이 있는 동물원에 직접 글을 올리는게 맞는게 아닌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그 놈한테 보냈다는 말도 안했고 여기 오타쿠는 참 많으니까 님 혼자 한테 안갓다고 헛소리 하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공부 잘하는 애들은 애니사진 올라와도 묵묵히 자신이 할걸 하는데 에휴.. 이런글로 분란 일으킬 시간에 공부하시죠 관심종자 글쓴이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