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가 개선할 점 & 오타쿠분들이 도와주셨으면 하는 점

글쓴이
  • 2014.05.15. 01:01
  • 2190

마이피누가 개선할 점 : 오타쿠 분들만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게시판을 동물원처럼 하나 분리해서 만들어달라.


오타분들이 도와주셨으면 하는 점 : 적어도 PC로 마이피누를 봤을때 메인화면에 애니사진이 안뜨게 글을 쓰실때 첫 사진은 좀 다른걸 올려주셨으면 좋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3
황홀한 무릇 14.05.15. 01:07
저도 애니충들 싫어하지만 따로 수용소를 만들면 덕들이 지금보다 더 몰려들테고 거기서 덕질이 심해지고 결국 피누 이미지가 안 좋아질거라 생각함.. 피누 하면 덕후라는 인식 생길까봐....
0 1
글쓴이 글쓴이 14.05.15. 01:09
황홀한 무릇
아니그럼 최소한
동물원에만 애니쓰도록 하면 안될려나요 ㅜ
0 2
엄격한 민백미꽃 14.05.15. 01:15
글쓴이

6993e750ef584fc1c8f85b5153e28e46.gif

3 2
글쓴이 글쓴이 14.05.15. 01:17
엄격한 민백미꽃
아 제발 좀 ㅡㅡ 이런거 싫다고 하면 꼭 이런식으로 올리는 분 잇던데 진짜 싫어요..
0 4
best 엄격한 민백미꽃 14.05.15. 01:22
글쓴이

세 부류가 있음
한쪽은 착한 오타쿠 - 올리지 말라고 하면 안올림
한쪽은 장난치는거 좋아하는 오타쿠 - 나쁜짓을 한것도 아닌데 발끈해서 부들부들하니까 재밌어서 더 올림
마이페이스 오타쿠 - 반응에 상관하지 않고 올리고 싶으면 올리고 말고싶으면 말고
-a+a +0= ?

애초에 왜 그렇게 부들부들함? ㅋㅋㅋㅋㅋ 논리적으로 생각을 해보세요 ㅋㅋ

내가 이걸 왜 싫어할까? 나쁜것도 아닌데 왜 싫어할까... 내일 학교 쉬는날인데 여유있게 생각해 보시길 ^오^

그리고 애니그림은 동물원에만 올려야된다? 마음대로 규칙정하지 마시길ㅎ

 

 

또 곰곰히 생각해 보셈. 실제로 동물원 외에 오타쿠 글 잘 안올라옴. 

 

bdf56d60c2ad15be6520f773cdf157a9.gif

 

 

5 1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 14.05.15. 08:03
엄격한 민백미꽃
코베니 귀엽네요 ㅎ
0 0
꾸준한 흰여로 14.05.15. 01:19
ㅋㅋㅋㅋㅋㅋ 왜 그런걸 그렇게 의식하나 ㅋㅋ
3 0
창백한 황기 14.05.15. 01:32
왜 이런거 가지고 ㅋㅋ
에루의 미모에 꿀리나보죠^^ 의식할 필요가 있나요?
시.간.낭.비! 공부하세요!

에루타소~
0 0
엄격한 민백미꽃 14.05.15. 01:35
창백한 황기
안자니?
0 0
창백한 황기 14.05.15. 01:37
엄격한 민백미꽃
알면서 ^ㅅ^ 부끄부끄
0 0
엄격한 민백미꽃 14.05.15. 01:38
창백한 황기
지금은 애니 볼거 없던데
0 0
창백한 황기 14.05.15. 01:39
엄격한 민백미꽃
언제부터 우리가 애니플러스가 방영한것만 봤던가? 보고 싶을때 다운받아보는 21세기 정보화사회라구~
0 0
엄격한 민백미꽃 14.05.15. 01:41
창백한 황기

캡쳐해서 사이버수사대 신고해야겠네~ 재밌는거 뭐있냐?

0 0
창백한 황기 14.05.15. 01:43
엄격한 민백미꽃
뀨.. 벌써 이 나이에 철컹철컹이라니 너무하다요~
ㅠㅅㅠ
0 0
창백한 황기 14.05.15. 01:46
엄격한 민백미꽃
오랜만에 슈타게 재탕중이라오~
0 0
엄격한 민백미꽃 14.05.15. 01:48
창백한 황기
1 0
창백한 황기 14.05.15. 01:52
엄격한 민백미꽃
\(^3^)/
아노하나 극장판 토렌트로 나왔냐?
0 0
엄격한 민백미꽃 14.05.15. 01:54
창백한 황기

토렌트따위 안찾아봄. 어차피 다 틀어주는데다가 눈코뜰새없이 바빠서 그것도 제대로 못봄
이년 목소리 괜찮지 않냐

얘가 그럼에도 세상은 아름답다 여주인공임

1 0
창백한 황기 14.05.15. 01:57
엄격한 민백미꽃
괜춘하네~
0 0
엄격한 민백미꽃 14.05.15. 02:01
창백한 황기

이자슥 반말까는거 보니 짝퉁인듯
자라

0 0
창백한 황기 14.05.15. 02:07
엄격한 민백미꽃
짝퉁?
에루타소~ << 이거보고 이놈인줄 알았나보구려
0 0
창백한 황기 14.05.15. 02:09
엄격한 민백미꽃
비추천 5개면 글쓴이 자동 신고되는거 있나요?
0 0
나약한 매화말발도리 14.05.15. 05:50
와 징그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운 호랑버들 14.05.15. 08:31
유리
1 0
엄격한 민백미꽃 14.05.15. 08:47
귀여운 호랑버들
유리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5. 08:48
엄격한 민백미꽃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5. 08:48
귀여운 호랑버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 0
기발한 백합 14.05.15. 09:55
마져요..진짜 모바일로 마이피누 켰는데
애니사진 대문짝만하게 있으니까 내가 뭐 오타쿠 된 기분 ..
0 4
글쓴이 글쓴이 14.05.15. 10:12
기발한 백합
그쵸 ㅜㅜㅜ
0 0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 14.05.15. 10:16
글쓴이
?? 그 분은 노래 추천해주시는건데 왜 그러시는지?
0 0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 14.05.15. 10:18
글쓴이
님은 오타쿠 관련 얘기 나오면 분란 조장되는거 뻔히 알면서 굳이 화젯거리로 꺼내시는 이유는 뭔가요?
마이피누 개선점을 알리고 싶으면 건의사항에 바로 글 올리시면 되는거 아닌가요?
거기엔 안올리고 식물원에 올려서 분란 조장하시는게 목적인가요?
그리고 식물원엔 소위 오타쿠가 있지도 않은거 같은데 오타쿠들에게 부탁을 하고 싶다면 그 사람들이 있는 동물원에 직접 글을 올리는게 맞는게 아닌가요?
2 0
글쓴이 글쓴이 14.05.15. 10:51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
자게에도 올리고 식물원에도 올리고 여기저기에 올리고 댓글에도 오타쿠애니 올리니까 그러죠
0 2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 14.05.15. 10:56
글쓴이
쪽지기능모르나요? 자게에 올리는 분께 직접전달하세요 그렇게 싫으면 식물원엔 그리고 언급없으면 애니글 안올라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5. 10:58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
ㅋ 참 잘도 그렇게 되겠습니다 다 그렇게 해봤는데 쌩까거나 에루탓ㅗ~ 이런거나 날라오고 계속 활동하는데요?
0 2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 14.05.15. 10:59
글쓴이
ㅋㅋㅋ 쪽지를 보냈다구요?
1 0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 14.05.15. 11:07
글쓴이
아무리 지기싫으셔도 거짓말은 하시면 안되죠 ㅋ
1 0
글쓴이 글쓴이 14.05.15. 11:17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
당신이 어떻게 알죠? 그 에루타소 뭔가 하는 놈입니까? 으.. 징그러.. 저리 가세요..
제가 그 놈한테 보냈다는 말도 안했고 여기 오타쿠는 참 많으니까 님 혼자 한테 안갓다고 헛소리 하지 마세요
0 3
머리좋은 미나리아재비 14.05.15. 11:22
글쓴이
예 ㅎ 저도 이놈 저놈 하는 분과 말섞는게 유쾌하진 않네요 ^^
0 0
창백한 황기 14.05.15. 12:32
글쓴이
글쓴이는 분탕종자
0 0
창백한 황기 14.05.15. 12:37
기발한 백합
애니사진보고 오타쿠된 기분이라니 부산대에 이런분이 있다니 한심합니다
0 0
기발한 백합 14.05.15. 16:40
창백한 황기
한두번이아니니까그렇죠ㅋㅋㅋㅋㅋㅋㅋ 한번그랬으면예민한거지만얼마나자주저러는데요
0 0
창백한 황기 14.05.15. 12:54
어떤분 말대로 부산대가 지잡이 맞는가 봅니다.
진짜 공부 잘하는 애들은 애니사진 올라와도 묵묵히 자신이 할걸 하는데 에휴.. 이런글로 분란 일으킬 시간에 공부하시죠 관심종자 글쓴이님^^
4 0
귀여운 호랑버들 14.05.15. 13:23
에루타소~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