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 엔젤 옆 복사집 비추
글쓴이
- 2014.05.15. 09:58
- 1685
아줌마 욀케 까칠하신가요..
100원짜리 안 냈다고 뭐라 뭐라함..
100원짜리 아니면 돈이 아닌가여?
그 때 돈이 없어가지고 낸건데.;; 담엔 뭐 바꿔서 가야합니까
이상한 분임..
예전부터 생각했는데 진심 이상하고 까칠하심
다른 곳 가는게 좋을듯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처절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꽃창포
큰돈아니구동전인데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공감안감 바빴으면 그랬을수도있음ㅇㅇ
0
0
특이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애기똥풀
저포함두명인데바쁜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아줌마 바쁘든 안바쁘든 자기 기분 좋으면 잘해주고 기분 안좋으면 잘 안해줘요 ㅠ 전형적인 위치빨 ㅠㅠ 급할땐 울며 겨자먹기로 가는 곳 ㅠㅠ
0
0
활동적인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잘해주시던데용 ㅎㅎ 되도록이면 천원 안으로 하면 동전준비해가시는게 서로 편하긴 하겠죠ㅋㅋ쨋든 기분나쁘셧다니 안타깝네요
0
0
난폭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세열단풍
동전이었다니까요 ㅠㅜㅜㅜㅜㅜㅜ!!
그 동전뿐이어쇼ㅓ 낸 건데..
그 동전뿐이어쇼ㅓ 낸 건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쁘실때 큰돈 내시면 거스름돈 찾는다고 정신없으실수 있으니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