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이종호교수
글쓴이
- 2014.05.15. 10:43
- 855
전 월수 1시30분 수업인데 다른 시간대 수업도 동일할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내주신 개별과제가 정확히 어떤 건가요???ㅠㅠㅠ
머 마케팅컨셉에 대해 A4 10장 분량으로 작성하라던거 같던데.... 정확히 무엇을 하라는건지ㅠㅠㅠ
아 그리고 언제까지 제출해야 하는건가요??ㅠㅠ
제가 독강이라 물어볼 사람이 없네요ㅠㅠ 답변 부탁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빠른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다릅나무
네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분량이 A4 10페이지 정도 맞나요??
그리고 제출은 출력해서 5월26일 수업시간에 제출하면 되나요?
그리고 제출은 출력해서 5월26일 수업시간에 제출하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a4 10장 이상으로 하라고 하셨어요!
26일 제출이니 그날 출력해서 내면 될거같아요ㅎㅎ
26일 제출이니 그날 출력해서 내면 될거같아요ㅎㅎ
0
0
빠른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다릅나무
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케팅 컨셉의 진화과정 등에 대해 다른 책을 참고해서 그 부분을 자신이 다시 써보는게 과제입니다.
5월 26일까지 제출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