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게 초식남인가요
- 2014.05.15. 12:09
- 3825
여자친구 사겨서 돈걱정하느니
그냥 나한테 돈을 투자하는게 초식남인가요
예를 들어 여자친구에게 투자하는 돈대신 블루베리나 견과류 같은 몸에좋은 음식을 먹는다던지
선크림 비싼거 산다던지...
그리고 여자친구에게 투자하는 시간대신 도서관에서 공부하고 짬짬이 운동을 한다던지..
그런데 여자친구는 진짜 사귀고싶은것이 함정인데
시간이아까워서 안사귀면 초식남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점에 가면 건강 관련 코너에 자주 가실것 같은 느낌. 웰니스, 운동하는 뇌 이런 책 읽어보셨나요 혹시? 막 코메디닷컴 이런 언론이나 건강관련 뉴스도 자주 챙겨보실것 같네요
심지어 멘탈도 비슷하네요 저도 시간때문에 여자 못사귀겠어요 아침형 인간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에안좋은건안먹어요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을 피하다보니 그리 인맥이 늘지않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구같은 활동적인것 해보세요ㅎㅎ
저도 낯을 가리지만 운동하면 금방 친해지거든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 굉장히 좋아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인맥은 여자친구 하나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 시간널널할때는 사귀고싶다가 학기중에는 엄두가 안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에 보면 뭘 하든 카톡 보내고 연락 문제로 싸우게 되는 여자들 많잖아요..
그래도 제가 일, 공부하는 시간 존중해주고 사랑스러운 여자 만나게 되니까
시간 내서라도 만나고 싶게 되었음
역시 만나게 될 여자의 성격에 따라 달라지는듯 결론은 내 여친 짱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