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죠짐? 거기 체지방 돼지도 많나요?

글쓴이
  • 2014.05.15. 13:10
  • 8288

안녕하세여 체지방 돼지입니다..


다이어트해보려고하는데 ㅠㅠ 죠짐 단체운동이라고 하더라구요


저처럼 체지방 돼지인 사람들도 많나요? 

혼자 가야할거같은데 위축되고 걱정되네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1
화려한 부겐빌레아 14.05.15. 13:15
어느정도이신진 모르겠지만 많지는 않아요. 경도비만? 정도까지는 적당히 있는 편인데 고도비만 넘게 보이시는 분들은 많진 않은것 같네요ㅠ 근데 아무도 신경 안쓰니까 그걸로 위축되실 필요는 없어용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5. 13:15
화려한 부겐빌레아

창피해요 소심한 체지방돼지라..ㅜㅜ 사실 고도비만은 아니구 ET형 몸매 배만 엄청나게 나왔습니다 ㅜㅜ

한달에 얼마정도하죠?

0 0
화려한 부겐빌레아 14.05.15. 13:20
글쓴이
그런 분들 좀 있어요~ 크게 신경 안쓰셔두 될듯ㅎ 한달 현금 9만원이구.. 시간은 지칠때까지 하루에 몇시간을 하든 상관없어요. 하루정도 무료체험 가능하니까 한번 해보시면 되구요. 수요일 제외 월화목금은 저녁 9시~10시에 기초체력반이라고 유산소운동 위주로 하는 타임이 있어요. 그래서 보통 기초체력반 껴서 8시~10시 혹은 9시~11시 이렇게 기초체력 1시간 크로스핏 1시간 하니까 유산소도 되고 근력도 되고 좋아요 보통 이렇게 많이 해요
0 0
의젓한 아왜나무 14.05.15. 13:21
화려한 부겐빌레아
운동복이나 수건같은건 안가져가도 되나요?
0 0
화려한 부겐빌레아 14.05.15. 13:26
의젓한 아왜나무
네 거기 다 있어요. 뭐 개인에 따라서 개인적으로 챙겨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대량세탁이라 냄새가 완전 빠지지도 않고 깨끗하단 느낌이 안 드는건 사실이거든요ㅋㅋ 근데 보통 거기있는거 쓰시구요 챙기셔야 할건 신발이랑 세면도구인데 맨발로 하셔도 되고 실제로 그런 분들도 많아서 상관없어요. 샤워도 그냥 물샤워만 하고 집에가서 씻으실거면 세면도구 따로 필요없구요
0 0
의젓한 아왜나무 14.05.15. 13:27
화려한 부겐빌레아
신발넣어댕길 사물함같은거 개인마다 주나요? 그냥 가서 운동하러왔다고 하면 되나요? 내일 가보려고 합니다
0 0
화려한 부겐빌레아 14.05.15. 13:30
의젓한 아왜나무
개인적으론 없고 탈의실 안에 신발장이 있어요. 바로 문앞에 있는거 말구 안쪽에 더있는데 거기 자리 많으니까 두고다니시면 돼요. 개별 락카룸은 따로 돈내셔야해요. 가셔서 등록하고싶은데 하루정도 해볼수 있냐고 하면 알랴주실 거에요~
0 0
의젓한 아왜나무 14.05.15. 13:31
화려한 부겐빌레아
오 감사합니다 내일 가봐야겠네요~~
0 0
괴로운 마타리 14.09.07. 14:02
화려한 부겐빌레아
저기 9시~11시 2시간 해도 괜찮은거 맞나요???
0 0
화려한 부겐빌레아 14.05.15. 13:23
저도 다닌지는 얼마 안됐는데 재밌게 운동하고 있어요ㅋㅋ 전 낯을 가려서 아니지만 자주 보면서 인사하면서 친해지고 하시더라구요. 다들 멘탈도 좋으시고ㅎ
0 0
섹시한 꽃향유 14.05.15. 14:15
와 저랑 똑같은 고민 하시네요ㅠ_ㅠ...ㅋㅋ...왠지 부끄러워서 못 가겠어요*-_-*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