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세븐일레븐 할인 거부

글쓴이
  • 2014.05.15. 13:41
  • 3266

북문 원룸 많은 곳에 조그만한 세븐일레븐 있잔아요....

근처에 살아서 자주 이용하거든요.

거기 오전에는 점주같은 아줌마가 근무하시는데

카드 쓰면 눈치주고, 통신사 할인 카드 내밀면 화내구...

그래서 멀리있는 편의점 가거나 그러는데

급해서 어쩔수 없이 오늘 갔는데

오늘은 급기야 통신사 할인 거부까지 하더라구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지

아줌마도 할인해주면 남는 거 없다라면서 그러는데

안됐기도 하면서 그래도 나도 오백원으로 다른데 쓸데도 있는데 싶더라구요

아침부터 물건 사는데 기분이 그렇네요.

근데 대체로 북문에 편의점이 다 그런것 같기도 하고

그냥 여지껏 눈치는 많이 받았는데

오늘처럼 그냥 대놓고 할인카드 안받는건 너무한다 싶더라구요

혹시 편의점에서 통신사카드 쓸때 편의점 자체 부담인지...

그렇다고 하더라도 내 통신사 카드데 싶기도 하고... 씁씁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착실한 땅빈대 14.05.15. 13:43
탈세하려고 그러는거죠 뭐 거기 가지마세요
0 0
특별한 감초 14.05.15. 13:44
Zz아까 라면사면서 그런 말들이 있더라고 얘기해줬음. 알아서 좀 고치시지 않을지요?
0 0
착실한 시계꽃 14.05.15. 13:44
신고하세요
0 0
화사한 접시꽃 14.05.15. 13:48
카페두 맞은편 말씀하시는거죠? 거기 유명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5. 13:50
화사한 접시꽃
거기 아닌 것 같은데요... 효정원룸3 근처에 있는 조그만한 세븐일레븐이요.
근데 세븐일레븐이 다 그런건지... 다른데도 그렇다니 편의점 가기 꺼림직하네요ㅠㅠ
0 0
깨끗한 자귀풀 14.05.15. 14:15
글쓴이
오잉 ? 힐스테이트 앞에 세븐이요?
전 거기 맨날 카드+롯데멤버스로 결제하는데;;
평일 점심시간쯤에 가구요...
0 0
다친 개별꽃 14.05.15. 13:50
ㅋㅋ북문 세븐일레븐 두 곳이 다 유명하죠
0 0
병걸린 곤달비 14.05.15. 13:51
쪽문쪽 세븐일레븐 주인아저씨 정말 친절하십니다!
0 0
때리고싶은 담배 14.05.15. 14:01
병걸린 곤달비
야간 말씀하시는거죠? 주인아저씨아니에요~ 근데 암튼 그아저씨 너무 친절함
2 0
참혹한 돌콩 14.05.19. 22:40
병걸린 곤달비
맞아요ㅋㅋㅜ상남국제회관 근처 세븐일레븐 아저씨 진짜 친절하심!!그때 폰 충전하러갔었는데 현금없다니까 천원 빌려주시구ㅠㅡㅠ기계 고장났을땐 다른 가게까지 가서 충전해주셨음 감동이었음
0 0
안일한 병아리난초 14.05.15. 13:52
아거기아줌마그래요.ㅜ 저도짜증났어요 ..ㅠ
원래그러면안되는거아닌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5. 13:54
안일한 병아리난초
저 그래서 그 아줌마 근무 할때말고 다른때 피해서 다니는데ㅠㅠ
오늘은 어쩔 수 없이 갔는데
평소에는 그래도 받아는 줬는데 오늘은 그냥 대놓고 안쓰면 안되니 이러시는데
그냥 나이도 저보다 한참 많아 보이고 인정에 호소 하셔서 어쩔 수 없이 않썼지만
원래 그러면 안되죠...
0 1
포근한 붉은서나물 14.05.15. 14:16
아 그 아줌마 진짜 불편해요.........친절하긴한데 불편함..
0 0
섹시한 갈퀴나물 14.05.15. 16:45
?? 아줌마 친절하고 좋은데..말도 잘걸어주고 비슷한 종류 비싼물건 모르고 가져오면 저게 다 싸다고 말도 해주고 흠...이런일도 있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5. 17:11
섹시한 갈퀴나물
친절한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당연히 누려야할 고객의 권리를 침해하는건 사실이죠ㅠㅠ
친절하다고 쫌 더 싸게 살 수 있는거 돈 내고 산다는게 찝찝하뇨
0 0
촉박한 꽃향유 14.05.15. 18:51
저도 저번에 2천원인가 3천원 계산할때 카드랑 통신사할인 해서 욕먹었습니다 ^오^
0 0
따듯한 으아리 14.05.17. 01:31
통신사할인은 자기들이 백프로 부담하는게 아니라 본사가 많이 부담합니다. 세븐일레븐 본사에 신고하셔야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7. 08:16
따듯한 으아리
조언 감사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