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때 교양듣는 경우도 있나요?
글쓴이
- 2014.05.15. 14:09
- 4284
선배들이 교양은 1,2학년때 다 끝내놓으라고 하던데....
3학년때 교양 듣는 경우도 있나요? 꽤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9학기짼데 1학년교양듣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해괴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푸조나무
열말?창글?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준비한다고 놔뒀다가 합격하고 듣는중
0
0
답답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도 듣는사람 많아요ㅋㅋ
0
0
난폭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 몰아듣는거보단 학기마다 한,두개씩 넣어서 호 흡조절하는게 더 좋은거같은데요.
0
0
난쟁이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교양은 몰아 듣는 것 아닙니다.
전공빡실 때 삶의 활력 혹은 쉬어가는 타이밍이 되는게 교양입니다.
매학기 하나씩 듣는 것도 좋습니다.
성적 좋으시면 상관없지만 전공 6~7개 있는 것보다 전공 5개 교양 1개 이렇게 있으면 의외로 부담감이 덜 합니다.
전공빡실 때 삶의 활력 혹은 쉬어가는 타이밍이 되는게 교양입니다.
매학기 하나씩 듣는 것도 좋습니다.
성적 좋으시면 상관없지만 전공 6~7개 있는 것보다 전공 5개 교양 1개 이렇게 있으면 의외로 부담감이 덜 합니다.
0
0
느린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 채우려고 제2외국어 교양 듣는 경우도 많이 있죠~
0
0
멋쟁이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학년인데 교양 몰아들어요~ 사람마다다르겠지만 전 엄청 좋은더ㅋㅋ
0
0
고고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아요
0
0
치밀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 수업때 02학번도 봤음
0
0
가벼운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은 고학번일때 듣는게 좋은데. 학년 낮을때 전공 다끝내놓고..
너무 빨리 교양 다들어버리면 나중엔 전공만남아서 오히려 더힘들어요
너무 빨리 교양 다들어버리면 나중엔 전공만남아서 오히려 더힘들어요
0
0
침착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리하게 몰아서 듣지말고 학기마다 꿀교양 찾아서 쉬어가면서 들으세요
교양을 전공처럼 강의하시는 교수님한테 걸리면 망ㅋㅋㅋ
교양을 전공처럼 강의하시는 교수님한테 걸리면 망ㅋㅋㅋ
0
0
촉촉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음
0
0
멋쟁이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