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선배님들 교양 추천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4.05.15. 14:34
- 2658
계절학기 교양 신청 하려는데 신입생이라
어떤게 좋을지 모르겠네요ㅠㅠ
존경하는 선배님들 어린양에게
점수도 잘주면서 배움이 의미있는
그런 교양 들으신 것들 있으시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시험은 암기위주의 시험을 좋아합니다 교수님의 주관적인 판단이 영향을 끼치는 시험이 아닌 걸 추천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어떤게 좋을지 모르겠네요ㅠㅠ
존경하는 선배님들 어린양에게
점수도 잘주면서 배움이 의미있는
그런 교양 들으신 것들 있으시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시험은 암기위주의 시험을 좋아합니다 교수님의 주관적인 판단이 영향을 끼치는 시험이 아닌 걸 추천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힘쎈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명자꽃
감사합니다. 이번 계절학기신청이면 1학기 아닌가요??환경과 공해 이번에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교양을2개듣고있는데 하나는 논술형식이라서 난감하더라구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ㅋㅋㅋ 계절이요?? 죄송해요;;ㅋㅋㅋ
전 계절 글자를 못봄.ㅋㅋㅋ
내년에 꼭 수강해보세요.
전 계절 글자를 못봄.ㅋㅋㅋ
내년에 꼭 수강해보세요.
0
0
힘쎈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명자꽃
환경과공해 수업 교재필요한가요???
0
0
조용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문1 이상봉교수님요♥
0
0
발랄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망초
추천 감사드려요 한가지 더여쭈면 한문에 무지한 사람이라도 에이이상 충분히 받을수있는과목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망초
네 어차피 교양이라 열심히하면 a받기쉬워요
글구 교수님되게 좋으시구 수업도. 집중하고들으면 전 재밌던데요 ㅎㅎ
어차피 한문은 100프로 암기과목요
글구 교수님되게 좋으시구 수업도. 집중하고들으면 전 재밌던데요 ㅎㅎ
어차피 한문은 100프로 암기과목요
0
0
발랄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망초
좋은정보 너무감사합니다 하나만 더여쭈면 혹시 시험답을 한자로써야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자로쓰는것도있고 음적는것도있고 뜻쓰는것도있고 오엑스도있고 ㅋ 한자쓰는게 변별력문제겠죠 에이받을라면 그것까지 공부해야겠죵
0
0
발랄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망초
망초님 정말 친절하시네요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복 많이 받으실 꺼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상봉교수님 짱이염...♥ 수업잘들으세요 ㅎㅎ
0
0
발랄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망초
교수님 좋고 재미있게 강의하려고 노력도 많이 하시고 강의도 괜찮은 편ㅋㅋ근데 시험을 너무 쉽게 내서 한번 미끌어지면 망할수도 있어요ㅋㅋㅋ
0
0
해박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새머루
ㅋㅋㅋ 교수님이 거의 200문제이상내셔서 딱히 그런것도아녜요ㅋㅋ 200문제여도 암기하면 20분내로 풀지요.. 근데 암기안하면 3일을 줘도 못품ㅋ 교수님도 좋고 공부하기좋게 강의해주세요 ㄱ 이거 중요하다 이거 꼭 낼거다 이런식으로 ㅋ 근데 어차피 교양은 하는사람만 공부하기때매 쪼매만 열심히하면 성적잘받음요 아 이상봉교수님 킹왕짱
0
0
발랄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환경과 공해 박근태 님 짱인데.ㅋㅋ 2012년 수강
문제는 1학기
2학기에 들었던 것 중에 패션과이미지메이킹도 외우는 위주였는데. 요즘도 있으려나.... 2008년 수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우는 교양 많음ㅋㅋㅋㅋㅋ
근데 교양 시험 다 외우는 것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