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고양이...ㅠㅠ
- 2014.05.15. 14:40
- 2470


새끼 고양이가 교회앞에서 울면서 돌아다니는 걸 발견했습니다그런데 사람들 발을 보면 막 쫓아다니고 무서워하진 않더라구요
사람들이 새끼고양이 보면서 안타까워하다가도 다들 바쁘신지 그냥 가시더라구요.. 새끼 고양이는 계속 돌아다니고... 주변에 차가 많이 다녀서 일단 집에 데려와 박스에 넣었습니다 물도 주고요
그러곤 발견된 곳에 다시 뒀는데 아직 어미가 발견을 못한건지 ㅜㅜ 그대로 있더라구요
새끼고양이가 처음엔 박스에서 나올려고 그러다가 이제는 잠들어있네여..
고양이 키워보신분들... 이 고양이 몇개월쯤 된거 같나요 ㅜ 혹시 어미가 오지 않으면 집에서 키울까싶기도해요.....
고양이용 우유같은거 따로 사야겠지요??
부대에서 간혹 새끼고양이 발견해서 키우신다는 분을 본거같아서 조언 얻고자 올렸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미가 새끼를 버린건 아닌지 조금 걱정이 되네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단에 그냥 올려두니까 도로쪽으로 계속 기어가서 박스에 넣어둔건데 ㅠㅠㅠㅠㅠ 어미가 와야할텐데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어미가 찾으러오면 좋겠네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자세한 설명하기가 그래서 냥이네 카페 길냥이 먹이주는거 관련해서 글이씁니다.. 참조하십시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전에 절 따라오는 고양이를 데려다가
입양시켜준 기억이있습니다.
지금도 주인과 연락을종종하며 럭키의.안부를.듣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