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바지 질문좀요
글쓴이
- 2014.05.15. 19:05
- 1583
제가 위에 티는 다양하게 입는데 바지는 검정 면바지, 청바지 두개밖에없거든요.
보통 몇개 종류로 가지고 계시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편한바지같은건 있으면 좋지않나요? 요즘 흔히 조거팬츠. 스웻팬츠라고 하는것들여
0
0
슬픈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적인 색상바지만 있으면 되지 않을까요?
0
0
의젓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는건 진청, 연청, 카고진. 요샌 반바지도 한 세가지
0
0
찌질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