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인증하는 과인데요 전공필수 과목 F받으면
글쓴이
- 2014.05.15. 19:14
- 2331
전공필수 F받으면 공학인증 포기해야 하나요?
전공필수랑 전공기초는 해당 학년/학기에 이수해야 한다고 했는데
F는 해당 학기에 미이수한걸로 치잖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공필수 F받으면 공학인증 포기해야 하나요?
전공필수랑 전공기초는 해당 학년/학기에 이수해야 한다고 했는데
F는 해당 학기에 미이수한걸로 치잖아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받은과목 후수과목만 미리안들으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