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거래 택배비 사기도 신고가능할까요?
- 2014.05.15. 20:45
- 3070
착불로보내서 지금 어이가없는데..
이거 연락도안되고 잠수타고..ㅋㅋ
소액인데 괘씸해서라도 신고하고싶은데
신고가능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ㄴ괘씸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는 경찰아저씨도 어이없으실듯
걍
중고거래싸이트 사기꾼 리스트에 올리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괘씸해서 신고하고싶어요 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찾아가는것도 괜찮을듯
돈 받으러 왔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판매자는 소액이라고 넘어갈꺼라고 생각하나본데 본때를 보여줘야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핀잔 안줘요ㅋㅋ 핀잔주면 국민신문고나 경찰청사이버민원실로 가시면 됩니다ㅎㅎ
저런사람들은 사기를 자주쳐서 경찰에 신고들어온게 또 있을거에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형사는 조서작성하고 접수하면 경찰에서 알아서 잡아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