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피한경험
글쓴이
- 2014.05.15. 21:42
- 2426
다들창피당한경험좀 말해주세요
오늘 허풍떨다가 망신당했는데
창피해서죽을거같아요
다른사람 얘기들으면 좀 위로될거같아요
ㅜㅠ흑
오늘 허풍떨다가 망신당했는데
창피해서죽을거같아요
다른사람 얘기들으면 좀 위로될거같아요
ㅜㅠ흑
권한이 없습니다.
구체적인 이야기가 듣고싶네요 ㅋㅋ
0
0
친숙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맘에 쏙 드는 소개팅남 태우고 만취해서 운전할 수 있다고 차 빼다가 외제차 박음 위로댐?? 연락없으심..
0
0
고상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개미취
창피한건 아니고 귀여운 거네요 ㅋㅋㅋ
근데 남자한테 연락이 없는게 함정이네....
근데 남자한테 연락이 없는게 함정이네....
0
0
싸늘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자귀나무
인사불성돼서 고집피우는 녀자 ㅠㅠ
자꾸 박힌 외제차 아저씨만 연락오네요 ㅎㅎㅎㅎ 데이트하자고 젠장
자꾸 박힌 외제차 아저씨만 연락오네요 ㅎㅎㅎㅎ 데이트하자고 젠장
0
0
고상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개미취
헐 성격만 귀여운게 아니라 역시 예쁘신가 보네..
외제차 망가지면 많이 흥분될텐데 데이트하자고 ㅋㅋㅋ
외제차 망가지면 많이 흥분될텐데 데이트하자고 ㅋㅋㅋ
0
0
싸늘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자귀나무
저게 귀엽다니 ㅎ 평탄한 인생을 살아오셨네요 ㅋㅋㅋㅋㅋㅋ 술먹고 하루가 멀게 사고 치는 여친 만나보면 그런말 못하심
0
0
고상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개미취
개미취님이 그 술먹고 하루가 멀게 사고 치고 다니는 여친이세요?
전 왠지 여자가 술먹고 맘에 드는 소개팅남한테 잘 보이고 싶어서 자신 있게 운전하다가 외제차 박는 모습을 상상하니 너무 웃겨서요ㅋㅋ
전 왠지 여자가 술먹고 맘에 드는 소개팅남한테 잘 보이고 싶어서 자신 있게 운전하다가 외제차 박는 모습을 상상하니 너무 웃겨서요ㅋㅋ
0
0
싸늘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자귀나무
음주운전은 ...애교가 아니라 범죄입니다 ㅋ
전에 저랑 딱 두달 만난 남친 경찰서 두 번 응급실 한 번 불려온 뒤로 헤어지고 급해서 저나해도 안받네요 ㅋㅋㅋ
전에 저랑 딱 두달 만난 남친 경찰서 두 번 응급실 한 번 불려온 뒤로 헤어지고 급해서 저나해도 안받네요 ㅋㅋㅋ
0
0
고상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개미취
오 이런ㅋㅋㅋ
겨우 만난지 두달만에 경찰서 두번에 응급실까지 불려가면 개미취님 좀...ㅋㅋ
그 당돌하고 매력적인 성격을 잘 승화시키면 남자에게 정말 큰 어필이 될텐데 도대체!!!
겨우 만난지 두달만에 경찰서 두번에 응급실까지 불려가면 개미취님 좀...ㅋㅋ
그 당돌하고 매력적인 성격을 잘 승화시키면 남자에게 정말 큰 어필이 될텐데 도대체!!!
0
0
싸늘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빠바 유리문없는줄알고드가다 박고코피쏟음
지하철 계단에사람마니올라가서 에스컬레이터멈춰있길래 거기로가다가 런닝머신함
지하철 계단에사람마니올라가서 에스컬레이터멈춰있길래 거기로가다가 런닝머신함
1
0
처참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을버스 심하게 흔들렸는데 커브 딱 도는순간에 중심을 못잡고 어떤아저씨 무릎위에 털썩 앉아버림 ㅡㅡ 너무 창피해서 바로 죄송하다고 했는데 아저씨 걍 쌩깜 그냥 괜찮다고 웃어주시면 좀 덜했을건데..
1
0
청결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이쁜 여자분이 버스비가 없어서 내리려하길래 제가 아무말없이 "두명이요" 하면서 폼좀 잡았는데 잔액이 부족합니다 떴음
2
0
겸손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참개별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멋진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등교할때 9시 수업인지 10시 반 수업인지는 기억 안나지만, 지각안하려고 뛰어가다 정문앞에서 사람도 많은데 다리에 힘풀려서 넘어진적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생각만 해도 쪽팔리네여ㅋㅋㅋㅋㅋㅋ너무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고 쪽팔려서 좀 오래 엎드려 있다가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억울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