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인증 포기하면 그냥 심화전공으로 학점 채우면 되나요?
글쓴이
- 2014.05.15. 22:51
- 1172
안그럼 부전공이나 교직이수 같은거 해야해요?
그러기에는 이미 들어놓은 심화전공이 꽤 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그럼 부전공이나 교직이수 같은거 해야해요?
그러기에는 이미 들어놓은 심화전공이 꽤 있는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복수전공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