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단속카메라 질문요...ㅜ
글쓴이
- 2014.05.16. 00:13
- 2833
저녁에 운전할때요..
단속카메라에 단속되면 번쩍하고 후레쉬 터지나요??
제가 방금 지나올때 한 10키로정도 과속한거 같은데...몇키로 과속한지는 잘은 모르겟는데요..
후레쉬 터지나요???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후레쉬 종종터짐, 규정속도 이하로 달릴때도 터지는걸 본적 있어요. 10키로정도면 걱정마요 아닐듯
0
0
발랄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속 80 이하 도로에서 그랬다면 100퍼센트
0
0
배고픈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비짜루
네? 시속 80이하 도로에서는 백퍼 후레쉬터진다는 말씀 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한시속이서 10퍼센트 초과 까지는 괜찮음.
근데 그거 넘어가면 카메라에 찍힘.
시속 90 도로는 거의 없으니까 시속 80이상이라고 한거.
10키로 과속 하고 후레시 터졀으면 카메라에 100퍼 찍힌거.
근데 그거 넘어가면 카메라에 찍힘.
시속 90 도로는 거의 없으니까 시속 80이상이라고 한거.
10키로 과속 하고 후레시 터졀으면 카메라에 100퍼 찍힌거.
0
0
배고픈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비짜루
에휴 어머니차이긴한데.. 찍힌적한번도없었는데
혹시찍혀도 하는수없죠ㅜㅎㅎ
혹시찍혀도 하는수없죠ㅜ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번쩍 후레쉬아닙니다
카메라 자체에서 붉게 반짝하고 말아요~
주변이 밝은 곳이라면 신경안쓰면 반짝하는지도 모르는데..
인터넷에 과속카메라 조회 인가? 있어요
차 번호판 넣으면 바로 조회되는걸로 압니다
카메라 자체에서 붉게 반짝하고 말아요~
주변이 밝은 곳이라면 신경안쓰면 반짝하는지도 모르는데..
인터넷에 과속카메라 조회 인가? 있어요
차 번호판 넣으면 바로 조회되는걸로 압니다
0
0
깜찍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속안해도 번쩍거리는경우있고요. 규정속도 80이면 96부터 찍힙니다
0
0
참혹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번쩍거리진 않고 빨간불들어옵니다. 번쩍거리는건 뒤에 따라오는 차 전조등에 반사돼 그럴슨 있어요
0
0
해박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