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계절학기관련 질문 여쭙니다.
글쓴이
- 2014.05.16. 03:59
- 1266
전공기초 학점 주는방식이랑
교양선택 학점주는방식이 다른가요?
어떤식으로 주시는지궁금합니다
정규학기보다 점수 높게주시나요?
선배님들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교양선택 학점주는방식이 다른가요?
어떤식으로 주시는지궁금합니다
정규학기보다 점수 높게주시나요?
선배님들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