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멘붕
글쓴이
- 2014.05.16. 08:18
- 1379
놋북 로컬 계정 로그인(ms인터넷계정 없음)
비밀번호가 노출된 거 같아서,
어제 아침에 새로 바꿨는데.. 그 암호가 기억이 안 나 로그인을 못하고 있습니다ㅜㅠ
학교근처 as 물어보니 포맷하는데 3만5천,
기존데이터를 복구하고 싶으면 2만원을 더 내라는데ㅜㅠ
이렇게 비싼값 치뤄야하는건지...
다른 방법은 없나요?
윈도 씨디나 복구 씨디도 없어 암호디스크재설정?도 못하는 상태입니다ㅜㅠ
비밀번호가 노출된 거 같아서,
어제 아침에 새로 바꿨는데.. 그 암호가 기억이 안 나 로그인을 못하고 있습니다ㅜㅠ
학교근처 as 물어보니 포맷하는데 3만5천,
기존데이터를 복구하고 싶으면 2만원을 더 내라는데ㅜㅠ
이렇게 비싼값 치뤄야하는건지...
다른 방법은 없나요?
윈도 씨디나 복구 씨디도 없어 암호디스크재설정?도 못하는 상태입니다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생생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야 거기..
물론 장사하는 집에서 돈이야 받아야겠지만 .. 어려운 작업은 아니에요. 하드 자체가 암호화되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떼어서 외장하드로 옮겨 놓고 하튼 간단하게 됩니다.
물론 장사하는 집에서 돈이야 받아야겠지만 .. 어려운 작업은 아니에요. 하드 자체가 암호화되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떼어서 외장하드로 옮겨 놓고 하튼 간단하게 됩니다.
0
0
생생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 xp라면 암호가 저장된 파일을 삭제해서 해결하는 방법도 있는데 윈7 이나 8에서는 그렇게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0
0
생생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까운대사시면해드리고싶군요 윈도우재설치
0
0
화사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내가 중학교때 집에서 컴터잠금 걸었을 때 푸는 방법인데
킬때 f2 눌르면 설정창뜹니다 그때 안전모드로 들어가면 로컬계정말고 다른거 한개 더있을꺼임 그렇게 들어가서 계정설정들어가서 원래 로컬계정 암호삭제가 있음 (여기서 비밀번호는 딱히 필요없으니 바로 삭제가능했음) 지금 윈도 7이니까 내껄로 한번해보겠음 ㄱㄷ
킬때 f2 눌르면 설정창뜹니다 그때 안전모드로 들어가면 로컬계정말고 다른거 한개 더있을꺼임 그렇게 들어가서 계정설정들어가서 원래 로컬계정 암호삭제가 있음 (여기서 비밀번호는 딱히 필요없으니 바로 삭제가능했음) 지금 윈도 7이니까 내껄로 한번해보겠음 ㄱㄷ
0
0
활달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둥근잎나팔꽃
결과 : 실패
이유 : 안전모드 진입까지는성공했으나 xp와는 다르게 guest 로 들어가는게 사라짐
윈도우다시까세요ㅠ
이유 : 안전모드 진입까지는성공했으나 xp와는 다르게 guest 로 들어가는게 사라짐
윈도우다시까세요ㅠ
0
0
활달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둥근잎나팔꽃
ㅜㅠ예.. 잃어버린 제 계정이 Administer 이고, 다른 계정은 하나도 없어서 빼도박도 못하게 됐네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귀찮지만 간단한 방법인데
하드 빼서 데스크탑에 꼽고 데이터 옮기고 윈도우 재설치
0
0
보통의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달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합니다~
재설치 해야겠네요ㅠㅠ
재설치 해야겠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 재설치 해서 어쩌시려고.. 안에 있는 데이터는요?
0
0
생생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장상태로 돌리는거.. 데이터는 어떻게 하는지 잘모르겠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