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아시는 분?
글쓴이
- 2014.05.16. 08:47
- 2135
신용보증기금이 업무특성 상 2년마다 지점을 옮겨다녀야 한다는데
부산출신이면 부산 내 지점에서 순환이 가능한지 경상도 전체 범위에서 권역별로 돈다고 말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평생에 2회? 정도 권역 외 랜덤으로 타지역 근무 한다고 봤는데 지인이 없어서 정확히 알 수가 없네요.
이곳의 순환근무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신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야릇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섬잣나무
답변감사합니다^^ 정규직 전환형 인턴하셨나요? 제가 지금 정규직 전환형 작성 중입니다.
아무래도 업무 특성 상 다른 공기업에 비해서도 근무지가 예측불허한 점이 있을 거라고 생각 했었는데 맞나 보네요.
섬잣나무님께서 인턴하셨던 내용 중에 6개월있다가--- 이 부분은 6개월 만에 지점을 옮겨야 될 때도 있다는 것인지요~? 그리고 정규직 전환형 인턴이셨다면, 인턴을 하면서 어떤 점에 신경을 써야 특히 근무평가를 좋게 받을 수 있는지 팁이 있을까요... 알려주신다면 힘이 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업무 특성 상 다른 공기업에 비해서도 근무지가 예측불허한 점이 있을 거라고 생각 했었는데 맞나 보네요.
섬잣나무님께서 인턴하셨던 내용 중에 6개월있다가--- 이 부분은 6개월 만에 지점을 옮겨야 될 때도 있다는 것인지요~? 그리고 정규직 전환형 인턴이셨다면, 인턴을 하면서 어떤 점에 신경을 써야 특히 근무평가를 좋게 받을 수 있는지 팁이 있을까요... 알려주신다면 힘이 날 것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휴학기때 인턴한거라 정직전환아니었구요
6개월만에 옮겨가시는분 봤습니다
경상도있다 전라도로 발령나시는분도 봤구요
정직전환이나 아니나 인턴들이 하는일은 똑같아요
다 똑같겠지만 출근일찍하시고
돈관련 실수만 안하시면 될듯.....!!!!
금액이커서ㅋㅋ 잘되시길바람니당^^
6개월만에 옮겨가시는분 봤습니다
경상도있다 전라도로 발령나시는분도 봤구요
정직전환이나 아니나 인턴들이 하는일은 똑같아요
다 똑같겠지만 출근일찍하시고
돈관련 실수만 안하시면 될듯.....!!!!
금액이커서ㅋㅋ 잘되시길바람니당^^
0
0
야릇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섬잣나무
아, 그리고 보통 2년기준으로 지점옮기고 6개월은 흔치않은 케이스인듯 보였습니다!
0
0
야릇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섬잣나무
좋은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잘 됐으면 좋겠네요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고 2년 마다 새로운 지점 배치 기억하도록 할게요ㅋㅋ 순환근무 강도가 상당해 보이네요ㅎㅎ 붙을 수만 있다면...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도하지 않은 다른 지역으로 가는것도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