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교양필수
글쓴이
- 2014.05.16. 10:14
- 2015
교과목검색후 희망과목담기하니까 '교양필수 교과목의경우 수강대상분반만 신청가능합니다'뜨는데 이게 뭔가요?
왜 담기가 안되죠?
왜 담기가 안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본인이 수강대상분반에 안속해있는갑죠?
0
0
진실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봄구슬봉이
왜죠? 필수교양인 실컴인데 수강대상에 안속할수도 있나요? 어찌해야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강편랑에보면 수강대상이 공과대학에 한정되어있거나 하겠죠
0
0
진실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