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 fail과목 질문드려요 글쓴이 2014.05.16. 10:43 1097 2 패스 페일과목은 학점은 인정되는데 받은 점수가 성적에는 반영안되는건가요? 잘몰라서 질문드립니다ㅜ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한심한 다정큼나무 14.05.16. 10:43 네 0 0 한심한 다정큼나무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심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기발한 주름잎 14.05.17. 00:09 F는 무조건 평점에 반영되지 않나요?! Pass하면 이수학점에만 반영되고요... 전 이렇게 알고있는데, 맞나 모르겠네요;; 0 0 기발한 주름잎 댓글 내용 복사 F는 무조건 평점에 반영되지 않나요?! Pass하면 이수학점에만 반영되고요... 전 이렇게 알고있는데, 맞나 모르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발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