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목아퍼요..
글쓴이
- 2014.05.16. 10:44
- 969
미세먼지랑 누런꽃가루 때문인가..
목은 아프고
코는 막히고
가래 생기고
짜증 나네요
ㅜㅜ
목은 아프고
코는 막히고
가래 생기고
짜증 나네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저처럼 모든 것을 포기하시고 마스크에 의존하셈
0
0
난쟁이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시닥나무
마스크 쓰기 싫어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자들은 잔뜩 화장하고 꾸며놓고 마스크 쓰기 시른듯
아침에 늦잠자면 모자에 마스크 쓰고 수업 들으러 오긴 한다만;;;
아침에 늦잠자면 모자에 마스크 쓰고 수업 들으러 오긴 한다만;;;
0
0
착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흰털제비꽃
무서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