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도전과체험이나 봉사과목 질문이용!!
글쓴이
- 2014.05.16. 10:45
- 1293
계절수업편람에 보니깐
해외도전과 체험 이라는 1학점 과목이 있더라구요.. 이 수업 머하는건지 아시는분있나요?? 1학점이든데...
아 그리구 지역사회봉사라는 2학점과목이 있던데 이건 어떻게 하는건가요? 그냥 봉사하는과목인가용??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는건지 아시는분잇음 좀 알켜주심 감사하겟습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수업아닌데. 멘토링이나 봉사활동 학점이에요
0
0
불쌍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붉은병꽃나무
해외도전과체험도 봉사인가요??
신청은 어떻게하면되는거에요??
댓글감사합니당!!
신청은 어떻게하면되는거에요??
댓글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해외도전과체험은 학생과에서 실시하고 있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에요. 학교 공지사항에 가시면 모집공고 나와있습니다. 신청기간은 지났을려나 모르겠네요
0
0
불쌍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붉은병꽃나무
댓글감사합니다.친절하시네요..
정말죄송한데 봉사활동신청은....어케하는건지ㅠㅠ
제가아는게없죠?흑
정말죄송한데 봉사활동신청은....어케하는건지ㅠㅠ
제가아는게없죠?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각 봉사활동이 시작될때마다 공지사항에 모집공고가 뜹니다. 대부분 학기전~학기초에 뜨고요. 매년 학생과에서 멘토링이나 해외봉사활동 모집하고있어요.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꾸준히 보시면 될듯합니다
0
0
불쌍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붉은병꽃나무
감사합니다 댓글~
좋은하루보내세요~:)
좋은하루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사활동때메 전화해봤는데 계절학기는 안한데요 그럼 수강편람에 넣지를말던가
0
0
참혹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참죽나무
아진짜요??그러게요..넣지를말지...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