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성추행사건 관련
글쓴이
- 2014.05.16. 11:58
- 2071
지난번 자유관에서 벌어졌던 사건 판결 어떻게 났나요? 생각보다 약한 처벌 때문에 서명운동 했던 것 같은데..시간이 지나니 조용해졌네요.
이번 문창회관 사건도 그리 될까요? 범인이 박사과정 학생이라면서요. 그럼 솜방망이 처벌 받고 나와서 교수나 연구원 생활을 한다는 말인가요.
생각만해도 소름돋네요.
이번 문창회관 사건도 그리 될까요? 범인이 박사과정 학생이라면서요. 그럼 솜방망이 처벌 받고 나와서 교수나 연구원 생활을 한다는 말인가요.
생각만해도 소름돋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범인 부산대생이에요?
0
0
화려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꽃치자
부산대 박사과정대학원생이래요
0
0
뛰어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찾아보니 징역 6년 받았네요. 지난번 자유관 사건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고소시대
0
0
기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대학원생;;;;충격이네요
1
0
짜릿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사건은 합의해서 6년일걸요
0
0
끔찍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