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계절학기 질문
글쓴이
- 2014.05.16. 12:30
- 1405
신입생이라 잘 몰라서 그런데요..
1. 몇학점이 최대 신청할 수 있는건가요?
2. 시험은 두 번 치나요??
1. 몇학점이 최대 신청할 수 있는건가요?
2. 시험은 두 번 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6학점이용 네 중간기말 칩니다
0
0
서운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고추
닉넴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생각보다 많이 못듣네요ㅠ
감사합니당..생각보다 많이 못듣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 그르게요 닉넴이 참ㅋㅋㄱ
0
0
서운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고추
6학점 많이 못듣는거 같다니요.. 한번 들어보면 생각바뀌실겁니다 ㅋㅋ
0
0
활달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명아주
하앍
0
0
멍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목 3시간씩 두개 뛰면 개빡셉니다
0
0
유능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등대풀
헐... 수강편람 옆에 적힌 시간표 중에서 하나 선택하는게 아니였네요...ㄷㄷ
일주일에 4일이라니...
제가 알바랑 토플학원도 같이 다닐 생각인데요..3학점만 듣는게 나을까요??
방학을 공부에 다 받칠 삘이네욬ㅋ큐ㅠㅠㅠㅠㅠ
그리고 등록금은 얼만가요?? 3학점이랑 6학점 듣는거 금액에 큰 차이 있나요??
아, 그리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학점당 2만5천원이에요
0
0
유능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등대풀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알바랑 토플 할려면
계절학기 아애 안다니는게 좋을거 같고
토익도 아니고 토플이라면 걍 다 접고 올인하는게 토플점수 따는데는 좋아요
계절학기 아애 안다니는게 좋을거 같고
토익도 아니고 토플이라면 걍 다 접고 올인하는게 토플점수 따는데는 좋아요
0
0
미운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