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흰색면티 몇장이나 가지고있으세요
글쓴이
- 2014.05.16. 13:01
- 2048
이제 슬슬 더워지네요 여름에 카라티 즐겨입는편이라 안에 흰티를 받혀입는데요 땀을 많이 흘려서 매일매일 갈아입는데요 지금 다섯장인데 금요일에입고나면 토일에 입을게없어서 빨아야 하는데 귀찮고 또 사자니 세개짜리 사면 여덟장이되서 너무 빨래를 안할거같고 참 별거아닌걸로 고민중이네요ㅎ
여러분은 받혀입는 흰티 몇장정도 있으세요 ㅎ
여러분은 받혀입는 흰티 몇장정도 있으세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매일 흰티를 안입으면 되지 않나요...? 적당히 스프라이트나 다른 단색으로 .. 저는 두세장...정도
0
0
귀여운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래를 자주 하세요... 그리고 흰티는 싸니까요 스파오 2장 5천원이던데
0
0
난폭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얇게 안에 갖춰입는 티 말고 두꺼운 재질의 무늬 약간 들어있는 흰티가 많아요
0
0
섹시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흰색 무지 라운드 3개, 브이넥 1개요.
0
0
따듯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받쳐입는건 기능성티가 갑.
착 감기는 핏이라 매무세 정리할 필요도 없고 빨아도 금방 마름
착 감기는 핏이라 매무세 정리할 필요도 없고 빨아도 금방 마름
0
0
까다로운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찌셔츠 혐
0
0
짜릿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능성티 장당 요새 만원꼴로 파네요.
특히 안에 입을땐 쫙붙어서 좋네요.
면티보다는 쿨론소재나 여러 기능성 소재 티 여러장을 사세요.
면티는 늘어나기도하고 땀나면 냄새나요
특히 안에 입을땐 쫙붙어서 좋네요.
면티보다는 쿨론소재나 여러 기능성 소재 티 여러장을 사세요.
면티는 늘어나기도하고 땀나면 냄새나요
0
0
깨끗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