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과 말싸움 붙은 김에 한마디 하죠.

글쓴이
  • 2014.05.16. 13:28
  • 5767
식물원이니 사랑게시판이니 와서

섹스가 어쩌고 저쩌고
보X, 자X가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성적인 얘기를
마치 관심끌려고 자랑인양 남들 들으라는 식으로 글 쓰는 남자분들
많이 보이는데요.

마이피누 애용자로서
한마디 할게요.
당신들이
마이피누 게시판 더럽히는 것도 정말 짜증나요.

그쪽들이 섹스를 하건 자위를 하건
관심없어요.

그런거는 혼자 일기장에 쓰세요.
아니면 친구랑 술한잔 하면서 하시던가요.
왜~ 남자들끼리 모이면 그런말 많이 하잖아요.

친구도 없는 찌질이만 모였나요?

꼭 열등감 심한 남자들이
현실에서는 찌질하게 굴면서
키보드만 잡으면
스파르타 전사가 되더라구요.

그런짓은 동물원에서 하시구요.

뭐 이 글에 달릴 댓글도 뻔해 보이지만,
웹에서 못난 짓 하는 남자분들
현실에서는 자기가 뭣도 안되는
찌질이니까 여기서 욕망분출 하려는거 다 알아요.

그런데,
남녀가 많이 이용하는
학교 커뮤니티에서 욕망분출하는
모습 그 자체가
정말 못나보이네요.

뭐,
자칭 문화,웹 평론가
타칭 악플러
라도
현실에서 만큼은 조금이라도 잘 하시길^^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70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14.05.16. 13:30
한마디 시킬까요?
0 0
과감한 자주달개비 14.05.16. 13:33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feel so good
0 0
best 부자 떡갈나무 14.05.16. 13:31
지금 본인이 분노에 못이겨 두근두근 해가면서 쓰는게 글에 빤히 보인다는건 아시길...
7 7
글쓴이 글쓴이 14.05.16. 13:32
부자 떡갈나무
네, 남자들이 제 신상 알아내서 우르르 몰려와서 여자 하나 때릴까봐 너무 무섭네요.
0 0
부자 떡갈나무 14.05.16. 13:34
글쓴이
남자들은 무늬만 여자 신경도 안쓴다구요!
마음 푹 놓으셔도 좋습니다.
3 5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14.05.16. 13:34
글쓴이
인사만한데요!
0 0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14.05.16. 13:35
글쓴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무거운 머위 14.05.16. 13:34
부들부들잼
0 0
절묘한 벼룩이자리 14.05.16. 13: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넼ㅋㅋㅋㅋㅋ 부들부들잼♡
0 0
끌려다니는 산철쭉 14.05.16. 13:37
아 이런게 부들부들이구나 ㅋㅋ
0 2
병걸린 뽀리뱅이 14.05.16. 13:45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4
best 허약한 제비꽃 14.05.16. 13:48
이딴 댓글들은 또 뭐야..;; 학교 수준 봐라 진짜.
16 0
멋진 노각나무 14.05.16. 13:54
허약한 제비꽃
댓글수준... 진짜 답이없는거같아요
0 0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14.05.16. 13:55
허약한 제비꽃
칠포생투 못해서 죠ㅣ송합뉘다
0 0
허약한 제비꽃 14.05.16. 13:59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 그게 뭐야? 검색해봐도 안 나오네.
0 1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14.05.16. 14:03
허약한 제비꽃
제가 하는 것이 다 맘에 안들어서 저기 쓴소리들 많이해요~
0 0
허약한 제비꽃 14.05.16. 14:03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방금 댓글 달았다 지운놈 다 봤다. 진짜 소름돋는다. 이쯤되면 니가 어디서 뭘 하길래 이런 글에 낄낄대며 댓글 다는지 알겠다. 진짜 할말이 없다.
0 0
허약한 제비꽃 14.05.16. 14:04
허약한 제비꽃
노모현! 노모현! 기분 죠~~타!!! 이딴 댓글 쌌잖아. 네가 하는 일이 어떤 그 사람의 행태에 대한 비판이라 생각되냐? 그냥 조롱이잖아. 진짜 생각이 없다.
1 0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14.05.16. 14:08
허약한 제비꽃
제가 그런 글을 쓰든 무 슨상 관이죠?
0 0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14.05.16. 14:06
허약한 제비꽃
대단하네 연설문 그대로 썼는데 소름돋을 정도면 니 담력과 행태가 어느 정도인지 알것같다 ㅋㅋ 한심한 놈
0 0
뚱뚱한 수리취 14.05.16. 14:12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뭔 이상한 부분에 태클을걸고있네;
일베충 ㅡㅡ
0 0
허약한 제비꽃 14.05.16. 14:12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그럼 그대로 쓴건 왜 지우셨나요? 뭐가 겁나서? 담력이 무슨 단어인지 알아서 댓글 지우셨나요?
1 1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14.05.16. 17:41
허약한 제비꽃
굳히 길게 적을 이유가 없어서 하나하나 댓글로 할라고
0 0
행복한 금식나무 14.05.19. 16:40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best 허약한 제비꽃 14.05.16. 14:07
진짜 나중에 만날 내 아이나 남편이 이런 글에 댓글 달고 다닐거라 생각하면 진짜 속이 뒤집어진다. 가슴 크면 좋냐? 이년이랑 자고싶다.이런 글 쓰고 다닐까? 여자가 기분 나쁘다고, 그런 식으로 말하지 말라고 말하면 '아 꼴린다. 빨x 선다' 이러고? 그 사람 앞에서 못할 말 이렇게 뒤에서 해대면서 그렇게 웃을까? 진짜 역하고 한심하다.
10 2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14.05.16. 17:42
허약한 제비꽃
제비꽃만 보면 웃흥~
0 0
적절한 갈풀 14.05.16. 19:10
허약한 제비꽃
미래의 남편 당~첨~
0 0
뚱뚱한 수리취 14.05.16. 14:10
자기 누나나 여동생 엄마가 대상이 될수도 있단 생각은 왜못할까 ㅋㅋㅋ
더럽다진짜
1 0
특별한 어저귀 14.05.16. 16:32
뚱뚱한 수리취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어리석은 감나무 14.05.16. 17:33
뚱뚱한 수리취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best 나약한 라일락 14.05.16. 14:11

같은 여자가봐도 도라이같은데 이길자신이없으니 말을말아야겠다.

(+) 틀린말은아닌데 말하는뽄새가 정신승리류 챔피언

5 3
교활한 오죽 14.05.16. 14:17
나 그래서 마이러버안함ㅋㅋ
가치관이야 다를수도있는데
자기기준에안맞으면 김치녀 보슬년?으로 비하함ㅋㅋ
성경험있는여자? 싫으면 안만나면되는것가지고 더럽다고 비하함ㅋㅋ 자기도 혼전순결이면 또 몰라. 여친생기면 결혼할때까지 성관계안할생각도 아니면서.
또 이런말하면 남잔 집해오니 혼수해오니 이럼ㅋㅋ 돈주고 처녀 사는거지 뭐.
예전엔 사랑학개론에 멘탈 건강하신 남자분들도 꽤 있었는데 요즘은 글보고있자니 남자만나기 무서움. 겉으론 멀쩡한데 이런데들어와서 '여친 따먹음ㅋㅋㅋㄱ" 이딴짓 하고있을까봐 ㅋㅋ
4 0
기발한 새박 14.05.16. 14:55
교활한 오죽
저도 그런 남자 만날까봐 무서워서 마이러버 안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6. 14:58
기발한 새박
그냥 소개팅하는게 속편해요. 일베하는건 아닌지 잘 확인하시구요. 전 남친이 마이러버에서 만난 일베하는 애였는데 하는짓이 참 그렇더라구요. 똥차가고 밴츠온다고 전 남친이 하도 헛소리 하길래 뻥차버리고 일주일 만에 동호회에서 사회인 현 남친 만났네요. 인터넷으로는 절대 만남하지 마세요.
1 1
기발한 새박 14.05.16. 15:00
글쓴이
진짜 일베 말투 나오면 정이 확 떨어지더라고요.. 정말 좋은 선배로 알고 있었는데 술자리에서 여자는 삼..이 답이니 어쩌니 하는거 보고 무서웠어요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6. 15:03
기발한 새박
님께 수작질하면
강하게 떨어뜨리세요.

실수로 일배하는 남자 사겨해보니까
현실에서 꺼져라고 싫은티
팍 내니까
몇번 찌질대다가 꺼지더라구요.

무서워하지 말고 비웃으세요.
원래 그런애들이에요.
1 1
착실한 끈끈이주걱 14.05.16. 14:58
교활한 오죽
저도 이 글 글쓴이같은 여자 만날까봐 마이러버 못하겠네요
밑에 키관련글보면 글쓴이 댓글들 가관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6. 15:00
착실한 끈끈이주걱
네^^
찌질이 좀 골려줬죠.
그런 남자들은
그렇게 상대해야
떨어져요^^
0 0
착실한 끈끈이주걱 14.05.16. 15:02
글쓴이
좋네요. 당신같은 여자 알아서 피해갈수있게 해주니까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4.05.16. 15:04
착실한 끈끈이주걱
네^^
0 0
부자 떡갈나무 14.05.16. 16:45
글쓴이
글쓴이가 찌질이를 곯려주지도 못한것 같고 글쓴이가 의도한대로 떨어지지도 않은것 같은데요.
0 0
서운한 벼룩이자리 14.05.16. 19:57
글쓴이
ㅇㄱㅁㅈㄱㅂㅁㄴㅇ
0 0
개구쟁이 청가시덩굴 14.05.16. 15:10
착실한 끈끈이주걱
동감. 완전 피곤하겟네요
0 0
촉촉한 등나무 14.05.16. 14:24
남자임다 글쓴이 말에 동의합니다
찌질하게 글싸지르지말 그냥 야동이나 따운받으세요
그리고 댓글도 진짜 수준떨어진다 그게뭐냐?
남자새끼들이 찌질하게 못배워처먹엇냐?
0 0
유별난 층꽃나무 14.05.16. 14:33
저도 남잔데요 글쓴이 말에 공감해요
제 생각에는 저급한 단어들 나열하는 분들이 현실에선 찌질이라기보다는
현실과 웹에서 인격이 다릅니다
신경쓰지마세요 현실에선 절대 저렇게 말 못하는 사람들이에요
0 0
교활한 오죽 14.05.16. 14:45
유별난 층꽃나무
그게 더 무서운거같아요
현실에서도 똑같다면 피하면되지만
대체로 감추고있으니 혹시 저런사람만날까봐 두렵네요.
1 0
날렵한 두메부추 14.05.16. 14:47
페르쏘나아아!
0 0
개구쟁이 청가시덩굴 14.05.16. 14:52
ㅋㅋ정신승리잼
0 0
착실한 끈끈이주걱 14.05.16. 14:56
여기만 댓글다신분들중에 이여자분 옹호하는 댓글 많이보이네요
전 이글내용자체는 공감하는데 요 바로밑에 이사람이 키관련 쓴 글에 댓글보면 이사람한텐 공감못하겠네요.
0 0
바보 느릅나무 14.05.16. 15:23
동물원과 식물원을 없애는게 답인것 같습니다.
애초에 자유게시판도 익명아닌가요? 동물원,식물원이 꼭 필요할까요? 다른 대학교는 동,식물원 같은 게시판을 만들지 않던데

자유게시판만으로도 질문,고민상담 등등 다 가능할건데
0 0
우아한 브라질아부틸론 14.05.16. 15:29
피곤하죠? 매사에 그렇게 진지해요?
2 4
best 늠름한 등골나물 14.05.16. 15:42
저 남자인데 마이피누는 정보획득용으로만 사용해요 ㅋㅋ 남자들 진짜 남자가 봐도 부끄러울정도라..ㅋㅋ 그냥 님도 눈팅만해요
8 0
멋쟁이 솔붓꽃 14.05.16. 15:53
Sec`s
1 0
서운한 벼룩이자리 14.05.16. 16:15
유리
1 0
화려한 접시꽃 14.05.16. 17:17
같은 남자인게 부끄럽습니다. 글쓴이님께 대신해서 사과 드릴께요.
0 0
코피나는 도깨비고비 14.05.16. 17:43
화려한 접시꽃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2
머리나쁜 라일락 14.05.16. 17:30
타이트해
0 0
어리석은 감나무 14.05.16. 17:34
ㅎㅎ
0 0
어리석은 감나무 14.05.16. 17:34
여기서 전 남자인데요 어쩌고 하는 사람들 여자 같은데 ㅎㅎ
1 1
적절한 갈풀 14.05.16. 19:11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1
미운 대마 14.05.17. 00:40
댓글 진짜 대단하다......... 할말이 없어지네요......
0 0
화려한 접시꽃 14.05.17. 08:15
미운 대마
같은 남자로써 정말 부끄럽기 짝이 없습니다.
0 0
거대한 애기현호색 14.05.17. 17:15
아 정말 하고싶었던 말이었는데.. 글쓴이님 멋져요
3 0
행복한 금식나무 14.05.19. 16:38
특히 사개론에 남자들 병신 진짜 많음. 제목만 읽어도 욕나오는 글 천지. 몽둥이질에 의한 정신개조가 절실한 사람들임. 물론 저도 남자
0 0
허약한 갯메꽃 14.05.19. 22:05
솔직히 마이피누보다가 학교안에서 걷다보면 저남자들중에도 여기서 저런글 쓰는놈들 있겠지 싶어서 소름돋음. 겉은 다 멀쩡하게 생겨가지고 뭐가모자라서 여기서 익명성 활용해가지고 난리들인지 스쿠터탄여자가 어쩌구 짧은반바지입은여자가 어쩌구 이런글올라올때마다 우리학교여학생들이 저놈들 성희롱대상만 되는거같아 찝찝하고 기분나쁘다.
2 0
깜찍한 석잠풀 14.05.20. 10:00
공감
0 0
정중한 털도깨비바늘 14.05.20. 19:44
피누글보면 진짜 마이러버하는 여자들이 바보같아 보일 정도로 쓰레기놈들 많아요
0 0
청결한 벌노랑이 14.05.22. 01:52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그들 하나하나를 상대하는건 무리수일듯.
그냥 이 세상사람들 모두가 나와 다른데, 몇몇은 좀 많이 다르구나... 라고 생각하시고 마세요. ㅎㅎ
0 0
안일한 쥐똥나무 14.05.23. 22:44
뭐가이렇게길어
0 0
우수한 돈나무 14.05.24. 01:17
섹글 쓴 놈이나 지애기도 아닌대 발끈해서
개같이 짖어대는 년이나~ 겨묻은개, 똥묻은개 ㅇㅇ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