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과 말싸움 붙은 김에 한마디 하죠.
- 2014.05.16. 13:28
- 5767
섹스가 어쩌고 저쩌고
보X, 자X가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성적인 얘기를
마치 관심끌려고 자랑인양 남들 들으라는 식으로 글 쓰는 남자분들
많이 보이는데요.
마이피누 애용자로서
한마디 할게요.
당신들이
마이피누 게시판 더럽히는 것도 정말 짜증나요.
그쪽들이 섹스를 하건 자위를 하건
관심없어요.
그런거는 혼자 일기장에 쓰세요.
아니면 친구랑 술한잔 하면서 하시던가요.
왜~ 남자들끼리 모이면 그런말 많이 하잖아요.
친구도 없는 찌질이만 모였나요?
꼭 열등감 심한 남자들이
현실에서는 찌질하게 굴면서
키보드만 잡으면
스파르타 전사가 되더라구요.
그런짓은 동물원에서 하시구요.
뭐 이 글에 달릴 댓글도 뻔해 보이지만,
웹에서 못난 짓 하는 남자분들
현실에서는 자기가 뭣도 안되는
찌질이니까 여기서 욕망분출 하려는거 다 알아요.
그런데,
남녀가 많이 이용하는
학교 커뮤니티에서 욕망분출하는
모습 그 자체가
정말 못나보이네요.
뭐,
자칭 문화,웹 평론가
타칭 악플러
라도
현실에서 만큼은 조금이라도 잘 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 푹 놓으셔도 좋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충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럽다진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여자가봐도 도라이같은데 이길자신이없으니 말을말아야겠다.
(+) 틀린말은아닌데 말하는뽄새가 정신승리류 챔피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치관이야 다를수도있는데
자기기준에안맞으면 김치녀 보슬년?으로 비하함ㅋㅋ
성경험있는여자? 싫으면 안만나면되는것가지고 더럽다고 비하함ㅋㅋ 자기도 혼전순결이면 또 몰라. 여친생기면 결혼할때까지 성관계안할생각도 아니면서.
또 이런말하면 남잔 집해오니 혼수해오니 이럼ㅋㅋ 돈주고 처녀 사는거지 뭐.
예전엔 사랑학개론에 멘탈 건강하신 남자분들도 꽤 있었는데 요즘은 글보고있자니 남자만나기 무서움. 겉으론 멀쩡한데 이런데들어와서 '여친 따먹음ㅋㅋㅋㄱ" 이딴짓 하고있을까봐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하게 떨어뜨리세요.
실수로 일배하는 남자 사겨해보니까
현실에서 꺼져라고 싫은티
팍 내니까
몇번 찌질대다가 꺼지더라구요.
무서워하지 말고 비웃으세요.
원래 그런애들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에 키관련글보면 글쓴이 댓글들 가관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이 좀 골려줬죠.
그런 남자들은
그렇게 상대해야
떨어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하게 글싸지르지말 그냥 야동이나 따운받으세요
그리고 댓글도 진짜 수준떨어진다 그게뭐냐?
남자새끼들이 찌질하게 못배워처먹엇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에는 저급한 단어들 나열하는 분들이 현실에선 찌질이라기보다는
현실과 웹에서 인격이 다릅니다
신경쓰지마세요 현실에선 절대 저렇게 말 못하는 사람들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에서도 똑같다면 피하면되지만
대체로 감추고있으니 혹시 저런사람만날까봐 두렵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글내용자체는 공감하는데 요 바로밑에 이사람이 키관련 쓴 글에 댓글보면 이사람한텐 공감못하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자유게시판도 익명아닌가요? 동물원,식물원이 꼭 필요할까요? 다른 대학교는 동,식물원 같은 게시판을 만들지 않던데
자유게시판만으로도 질문,고민상담 등등 다 가능할건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들 하나하나를 상대하는건 무리수일듯.
그냥 이 세상사람들 모두가 나와 다른데, 몇몇은 좀 많이 다르구나... 라고 생각하시고 마세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같이 짖어대는 년이나~ 겨묻은개, 똥묻은개 ㅇ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