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폿 분량 못채우면 점수 거의 안 주나요?ㅠ
글쓴이
- 2014.05.16. 13:42
- 1409
지금 듣고 있는 수업 과제가 4갠데요.
2개는 그럭저럭 잘 한 거 같고
지금 세 번째 과제 중인데,
뭐 너무 쓸 게 없어서 레폿 분량을 못 채울 거 같아요 ㅠ....
케바케겠지만, 레폿 분량 못 채우면 그냥 제출점수 정도 밖에 안 주겠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럴거 같네요.
0
0
잘생긴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토끼풀
젠장.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최소한 숙제 내줄때
제대로 숙제하면 최소 어느정도 분량은 나온다는걸 알고 내주신거겠죠?
제대로 숙제하면 최소 어느정도 분량은 나온다는걸 알고 내주신거겠죠?
0
0
잘생긴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토끼풀
제 능력이 모자라서 그런 거겠지만, 개인적으로, 이 레폿 분량채우려면 아주 찌질한 것까지 자잘자잘 다 적어야 할 거 같아요;; 에휴... 젠장. 이런 류의 과제 증말 싫어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분량이 그리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교수님의 성향에 따라, 그리고 어떤 레포트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잘 쓴 레포트라면 분량이 다소 모자라도 충분한 점수를 받을 겁니다. 오히려 분량이 모자라도 내용이 뛰어나다면 더 좋은 점수를 받을 것 같아요. 물론 단순 내용 서술이나 요약 과제.. 교수님이 내용을 보지 않고 그냥 분량대로 해왔는지만 체크할 것이 뻔한 레포트라면 좋은 점수 받기 힘들겠죠. 그래도 점수를 거의 받지 못하는 정도는 아닐 거에요.
레포트는 아니지만 예를 들면 예전에 기말고사에 서술형으로 한 문제만 나왔는데 한 문장만 쓰고 A+ 받았던 적도 있어요.
0
0
친근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접시꽃
근데 최소분량을 정해주셔가지고 ㅠㅠ... 뭐 그래도 분량만 가지고 평가할 수가 없는 과제라, 내용으로 어느정도 커버는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