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예비군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5.16. 14:43
- 643
이번에 가는데 개별입영인 줄 알았더니 집주변으로 버스가 와서 몇시까지 와서 한꺼번에 태워가던데 원래 있던거에요??
제 친구는 개별입영했다던데;;;;
언제부터 생겼데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가는데 개별입영인 줄 알았더니 집주변으로 버스가 와서 몇시까지 와서 한꺼번에 태워가던데 원래 있던거에요??
제 친구는 개별입영했다던데;;;;
언제부터 생겼데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