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한증 치료받아보신분?
글쓴이
- 2014.05.16. 15:08
- 2094
20대중반 남자입니다
제가 손발에 유독 땀이많아요
날더워지는 여름엔 더심하구요
시험칠때나 갑자기 긴장할때도 손에땀이ㅜ
그래서 마킹할때나 시험지에 답적을때
되게 조심스럽게 해야한다는..
막 뚝뚝떨어지는건아니고 손을 펼쳐봣을때
눈에띄게 보이는 정돈데
혹시 병원치료 받아보신분계신가요??
경험담이나, 병원추천좀 해주세요ㅜㅜ
제가 손발에 유독 땀이많아요
날더워지는 여름엔 더심하구요
시험칠때나 갑자기 긴장할때도 손에땀이ㅜ
그래서 마킹할때나 시험지에 답적을때
되게 조심스럽게 해야한다는..
막 뚝뚝떨어지는건아니고 손을 펼쳐봣을때
눈에띄게 보이는 정돈데
혹시 병원치료 받아보신분계신가요??
경험담이나, 병원추천좀 해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연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리클로 바르세요 다음까페중에 땀족들의모임 이라고 다한증까페있음돠 거기서 정보얻으심이 좋을듯
0
0
근육질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술은 보상성 부작용땜에 권하지않구요 요즘 피부과가먼 보톡스땀주사라고 놓아줍니다 맞으면 2 3개월 효과지속
0
0
근육질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리클로 먼저 써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ㅎ
0
0
근육질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손발에 땀이 많이나서 거의 8년전부터 드리크로 썻는데.. 효과는 짱이에요! 다만 손에 거칠거칠해지고 땀나는 부위가 확장되요.. 저는 이제 발등부위도 조금씩 난다는...ㅜㅜ
0
0
우아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리클로 효과 좋죠 일반의약품이라 병원갈필요도없고 약구가서 바로 사면 되죠 좀 비싸요 12000정도?
0
0
조용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리클로는 가성비가 짱이에요 피부과 시술은 두가지가 있는데 태우는거는 가격이 더럽게 비싸고 시간이 오래가는대신 땀나는 부위가 확장되요(땀많은 사람은 사타구니 나기시작하면...) 아니면 땀샘 줄이는 보톡스 시술은 비교적 저렴 하지만 3~4개월 지나면 원상태지만 여름만 견딘다 생각하면 뭐 괜찮아오ㅜ 전 개인적으로 글쓴이가 술을 과하게 마시는 타입이 아니라면 한약추천하네요 전 땀샘줄이는 시술하고 약먹는중이에요
0
0
유별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파
아...닉이 왜이래
0
0
유별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건같은 것 들고다니면서 수시로 닦으시는게 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