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5.16. 15:44
- 975
ㅉ ㅈㅈ ㅂㅅㄷㅇ ㅁ ㅂㄹ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1
0
생생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미국나팔꽃
식물원 비꼴 생각은 아니었는데 그렇게 보였나보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동물원에서 먼저 봤는데 딱보니까 식물원 비꼬는 것처럼 보이더라구요ㅋ 식물원=동물원 주장하면서 선비들 발작시키려고 하는줄
0
0
생생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미국나팔꽃
그렇군요 자유게시판도 익명맞죠?
회원정보보기로 실명 볼수있는가?
회원정보보기로 실명 볼수있는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익명이지만 닉이 매일 바뀌진 않으니까요
0
0
생생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식물원 비꼬면서 분탕질 치려는 목적이 훤히 보이므로
제 투표는 이 글에 비추 드리는걸로..^^
아참 저는 식물원 선비는 아닙니다 오해하실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