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열람실..노트북 놔두고 다니시나요?
글쓴이
- 2014.05.16. 16:12
- 1349
노트북쓰려고 자주 가는데.. 화장실가거나 밥먹으러갈때 노트북 놔두고 가면은 마음이 불안하거든요..
근데 많이들 자리비우시는것 같더라구요
혹시 누가 훔쳐가고 그러지는 않겟죠?ㅠㅠ
씨씨티비가 잇우려나..
근데 많이들 자리비우시는것 같더라구요
혹시 누가 훔쳐가고 그러지는 않겟죠?ㅠㅠ
씨씨티비가 잇우려나..
권한이 없습니다.
나믿학믿
0
0
어리석은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고
노트북 도난방지 케이블 설치하세요
노트북 도난방지 케이블 설치하세요
0
0
짜릿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래서 30분 이상 비울 일 있다 싶으면 들고 다녀요. 좀 무겁긴 하지만 그게 제일 맘 편함...
0
0
유쾌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훔쳐가는 사람들 있어요
저 입학했을때도 잡혀서 형사처벌 받은 사람도 있었음
그 이후로 걍 들고다녀요
저 입학했을때도 잡혀서 형사처벌 받은 사람도 있었음
그 이후로 걍 들고다녀요
0
0
머리좋은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시티비 믿고 한번도 안들고다녓음
0
0
초연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