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라섹 수술 잘하는 곳
글쓴이
- 2014.05.16. 17:17
- 6579
여름방학때 시력 교정수술 하려고 하는데요 눈에 관한 것인만큼 비용생각 안하고 가장 좋은 곳에서 하고싶은데..
부산에서 가장 좋은 곳이 어디에요?? 추천좀 해주세요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서면 롯데백화점에 있는 곳
0
0
뚱뚱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롯데호텔에 있는곳 추천요ㅋ
0
0
눈부신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부용
저도 롯데호텔에 ㄴㄴㅂ안과에서 했어요 ㅋㅋ
0
0
생생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차나무
순버에도 광고가 붙어있다죠
0
0
생생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롯데호텔 안과 추천
0
0
해맑은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아니라 롯데호텔이였구나 ㅋㅋㅋ 다들 같은 곳 추천하네요 ㅋㅋㅋ
0
0
뚱뚱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에손
0
0
기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밝은세상안과요 ㅎ
백만원주고 라섹했는데 거의 부작용없이 잘 살고 잇어요
백만원주고 라섹했는데 거의 부작용없이 잘 살고 잇어요
0
0
육중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이삭여뀌
부작용이라고 해봣자 가끔 눈 건조한거 정도구요 사후관리도 잘 해주고! 추천!
0
0
육중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