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 작문 및 발표 ~~
글쓴이
- 2014.05.16. 17:29
- 1511
이번 계절에 공학작문및 발표 들을려고 하는데
이게 어떤수업이에요???? 그냥 영어 작문 하는 수업이에요??
제가 지금 기계과 2학년인데 들어도 상관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세한건 모르겟는데 선배들이 계절에ㅏ능서 추천하더라고요. 학기중엔 귀찮은거 많이시키는듯
0
0
털많은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문이라던지 이력서 자소서 프리젠테이션등을 목적으로 글쓰고 발표 배우는ㅇ수업인데 교수마다 가르치는건 조금씩 다름. 글쓰는 과제랑 발표 자주시킴.
0
0
신선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필수인 수업으로 아는데 암때나 들어놓으면 좋음
0
0
신선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