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에 싫어요 버튼 있었으면 좋겠음 글쓴이 2014.05.16. 17:52 1270 1 보기 싫은 거 없애버릴 거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초연한 변산바람꽃 14.05.16. 19:39 다른 이야기지만, 좋아요를 공감요 이렇게 바꿨으면 좋겠어요.부정적인 이야기나, 슬프거나 그런 이야기에 좋아요를 누르는게 쫌 찝찝해서요 1 0 초연한 변산바람꽃 댓글 내용 복사 다른 이야기지만, 좋아요를 공감요 이렇게 바꿨으면 좋겠어요.부정적인 이야기나, 슬프거나 그런 이야기에 좋아요를 누르는게 쫌 찝찝해서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연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연한 변산바람꽃 14.05.16. 19:39 다른 이야기지만, 좋아요를 공감요 이렇게 바꿨으면 좋겠어요.부정적인 이야기나, 슬프거나 그런 이야기에 좋아요를 누르는게 쫌 찝찝해서요 1 0
부정적인 이야기나, 슬프거나 그런 이야기에 좋아요를 누르는게 쫌 찝찝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