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도서관
글쓴이
- 2014.05.16. 18:22
- 1077
구관에서 공부하는 남학생입니다
공부하는데 여자화장실에 들어가는문 열고 볼일보시는 여학생분들 쪼르르소리듣기 민망하네요ㅜ
사람들보고 있어서 제가 문을 닫아주기도 그렇고 나만 민망한건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저만민망한건가요? 그냥 자연스러운 자연의소리그런거임?
공부하는데 여자화장실에 들어가는문 열고 볼일보시는 여학생분들 쪼르르소리듣기 민망하네요ㅜ
사람들보고 있어서 제가 문을 닫아주기도 그렇고 나만 민망한건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저만민망한건가요? 그냥 자연스러운 자연의소리그런거임?
권한이 없습니다.
그게 들리다니 엄청난 청력ㄷㄷ
1
0
배고픈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중국패모
사실 화장실 출입문 닫아놓고 볼일보셔도 다 들리는데
화장실 출입문 열어놓고 볼일을 보시니 당연히 다 들립니다ㅜㅜ
화장실 출입문 열어놓고 볼일을 보시니 당연히 다 들립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ㄷ
0
0
불쌍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슈퍼맨? 그게들림?
0
0
초연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정영엉겅퀴
슈퍼맨아님 제1도서관 구관에 화장실 근처에 있는 책상 어디에 앉아있든 다 들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정영엉겅퀴
혹시 들리는지 안 들리는지 궁금하시면 화장실 근처 책상을 이용해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쪼르르 ㅋㅋㅋㅋ
0
0
억울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가 힘이조은가....괄약근도 좋은가봄
0
0
난쟁이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멋진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