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텀블러 쓰세요?
- 2014.05.16. 19:03
- 3643
보통 텀블러 쓰시나요?유용할거같은데 막상 쓰는사람은 많이못본거같아서ㅠㅜ
여름이고해서 스타벅스써모스? 그게 가볍고 보온보냉이 쩐다고해서ㅋㅋ무난하게 검은색깔 선물용으로 사고싶은데..
좋아하려나 모르겟네요
어떠신가요??
남자가 들고다니기에 유난같으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종이물컵 5천장사주세요 남자는 실용성임
친구한테 허세도 좀 부릴수있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받으면 완전고마워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빈 텀블러를 공급하는 락앤락 텀블러가 커피빈 버전보다 싼데 또옥같아요 거름망 있어서 잎차도 타먹기 좋고! 추천이에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씁니다. 스벅 써모스꺼 쓰고있어요
보온보냉은 개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