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잘 아시는 분들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4.05.16. 20:37
- 1076
하이브리드 타는데
안장이 푹신하지도 않고 스프링도 없어서 그런지 고환이 너무 아파요
그래서 자전거 수리점에가서
전체적으로 손도 볼겸 좋은 안장도 장착하려 하는데
저번에 보니까 어디가 친절하고 엄청 잘해준다던데 어디였죠?ㅜㅜ
안장이 푹신하지도 않고 스프링도 없어서 그런지 고환이 너무 아파요
그래서 자전거 수리점에가서
전체적으로 손도 볼겸 좋은 안장도 장착하려 하는데
저번에 보니까 어디가 친절하고 엄청 잘해준다던데 어디였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안장커버 하나사세요. 아니면 안장을 바꾸시던지 인터넷에도 싸이트 많아요
0
0
잘생긴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쑥부쟁이
그냥 오프로 할려구여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 런바이크
0
0
똑똑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사람 많을때가면 너무 바쁘니 적당한 시간에 잘가길 바람
0
0
똑똑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딱총나무
언제가 바쁜 시간대 인가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인들 퇴근시간이후 바빠요
평일 5시전에가면 할랑합니다
평일 5시전에가면 할랑합니다
0
0
느린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참깨
주말인 내일도 그럴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동래런바이크 추천요 !! ㅋㅋ
0
0
화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장커버 .. 씌우면 단거리 다닐땐 푹신할지 몰라도 장거리가면 마찬가지로 아프고 땀차서 별로에요 전립선 안장 사셔서. .적응되는게 가장 좋음 정 스프링이 필요하시면 쇼바달린 싯포스트(안장하고 자전거 이어주는 봉)도 있긴있어요
0
0
황홀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전립선 안장으로 효과 좀 봤네요.
안장도 중요하지만 안장 높이라던지 자전거가 몸에 맞는 세팅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평소 주행 습관도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안장도 중요하지만 안장 높이라던지 자전거가 몸에 맞는 세팅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평소 주행 습관도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0
0
기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