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혼자듣는분 많나요?
글쓴이
- 2014.05.16. 21:23
- 1881
학년은 높은데..
한번도 혼자수업을 들어본적이 없어서..
계절학기 두과목 들을건데 둘다 혼자듣게생겼네요
혼자혼자듣다가 친해지는 경우.......는 없겠죠?
혼자 두과목 들으시는 분들은 점심은 어쩌시는지..?
아직 신청도안했는데 벌써 고민부터...
권한이 없습니다.
독강으로 시작해서 독강으로 끝납니다.
0
0
근육질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듣고 혼자밥먹는게 왜 고민인지요...
9
0
진실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도 혼자 듣는다고 뭐라하지 않음. 팀 과제가 있다면 좀 뻘쭘하지만, 교수님이 알아서 혼자 온 애들 묶어서 줄거임. 밥은 뭐 혼자 학식 먹어도 됨. 요즘 학식보니까 혼자 먹을 수 있게 자리도 만들어 놔서 좋던데.
0
0
거대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은 독고다이입니다~~
0
0
나약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 뭐 들으실 생각이세요?
저도 혼자들어요~
저도 혼자들어요~
0
0
무심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래서 긱사가 부러움.. 긱사 식당은 혼자 먹는게 흔하니까여ㅠ
근데 저 독강하면서 친해진 친구 있어여!
아님 아예 다들 서로 뻘쭘하게 수업만 듣다 감 슬퍼하지 마여ㅋㅋ
근데 저 독강하면서 친해진 친구 있어여!
아님 아예 다들 서로 뻘쭘하게 수업만 듣다 감 슬퍼하지 마여ㅋㅋ
0
0
한심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