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말 교수님
글쓴이
- 2014.05.16. 21:42
- 1760
열말천명주 교수님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키큰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새머루
수업에 과제가 많나요..계절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많아요 제 동기들 들었던 교수님에 비해서는 스트레스 전무 수준에 가까웠죠. 개인발표 1회 조별발표+토론 1회 개인소감 1회 였던 것 같아요.. 들은지 좀 되서 기억이..ㅎㅎ .. 교수님 좋아요
0
0
바보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로전 겨울계절에 들었는데 괜찮았어요
비록 성적은 안좋았지만...